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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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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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4표)
아무무, 슬픈 미라
Amumu, The Sad Mummy
0
17
13
4/4
1.5티어 정글러 탱딜 아무무

- Chaendmeles(2017-02-16, 조회수: 8095)

 정글러는 딜이 부족해서는 갱이 잘 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딜이 필요하다


아무무는 결의에 0포인트를 주어도 정글링이 수월하며


교전능력에서 결의에18을 주었을때 전투력이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에


흉포18 책략12 와 주문력 아이템을 올려 딜을 보완 하였고


잿불 존야 성장형 방어,마저룬 으로 탱을 보완 하였다.


그리하여 써본 결과 무척 쓸만하다

아무무, 슬픈 미라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85 (+94) 2283 마나 287.2 (+40.0) 967.2
공격력 57 (+3.8) 121.6 공격 속도 0.638 (+2.18%) 0.874
5초당 체력회복 8.88 (+0.85) 23.33 5초당 마나회복 7.38 (+0.53) 16.31
방어력 33 (+4) 101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4
  • 레벨당 체력 +1.34
    x5
  • 레벨당 쿨감소 -0.092%
    x6
  • 레벨당 주문력 +0.17
    x3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15.3%
  • 방어
    +4
  • 체력
    +120.6
  • 쿨감소
    -9.936%
  • 주문력
    +24.03
총 가격 : 11,374 IP
공속 = 빠른 정글링과 패시브 시너지

주문력 = 보조딜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흉포

분노 vs 마술 : 정글링& 평타를 더 이용하고 싶다면 분노 / 붕대&궁 등 순간적인 딜을 더 넣고 싶다면 마술

약점노출 : 아무무는 cc를 이용해 팀원의 DPS를 높이는 능력이 탁월한데 이것은 그능력을 더 향상시켜준다

타고난재능 : 주문력과 공격력

양날의 검 vs 전투의 환희 : 나도 잘 모르겠다 순간적인 딜링은 양날의 검이 더 좋겠지만 난 아무무는 탱커라 생각하여
                                 지속전투에 좋은 옵션인 전투의 환희를 선택했다

날카로운 정신 : 마관

죽음불꽃 손길 : 딜보조

----------------------------- 책략

방랑자 : 이속

비밀창고 & 명상 : 아무무는 마나가 많이 부족한 챔피언이라 사냥꾼의 물약과의 시너지로 마나를 수급하기 위해
                       비밀창고와 명상 3포인트를 선택했다

위험한 게임 : 붕대로 적진 깊숙히 침투하여 적을 묶고 탱킹과 존야로 버티다가 우리팀이 적을 잡으면 피가 회복되어
                 살아서 걸어 나올수 있다.
저주의 손길 (Cursed Touch)
아무무의 기본 공격을 받은 대상은 3초 동안 저주에 걸려 마법 피해를 입을 때마다 10%의 추가 고정 피해를 받습니다.
붕대 던지기 (Bandage Toss)
마나 소모: 45/50/55/60/65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 가속에 영향 받지 않음)3초
아무무가 붕대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붕대를 당겨 다가간 뒤 1초 동안 기절 시키고 70/95/120/145/17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스킬 충전 시간: 16/15.5/15/14.5/14초 (사정거리: 1100)
절망 (Despair)
마나 소모: 초당 8
재사용 대기시간: 1초
활성/비활성화: 아무무가 울부짖으며 근처 적들에게 걸린 저주를 초기화시키고 1초당 14 + 대상 최대 체력의 1/1.25/1.5/1.75/2% (+주문력 100당 0.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00)
짜증내기 (Tantrum)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기본 지속 효과: 아무무가 받는 물리 피해를 5/7/9/11/13 (+0.03 추가 방어력) (+0.03 추가 마법 저항력) 감소시킵니다.

사용 시: 아무무가 주변의 적들에게 65/100/135/170/205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무가 공격 당할 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씩 감소합니다.

50% 아래의 공격에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200)
슬픈 미라의 저주 (Curse of the Sad Mummy)
마나 소모: 100/150/2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아무무가 주변 적을 옭아매며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저주를 내리며,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범위: 5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예전의 아무무는 W를 이용해 정글을 돌았지만 어째선지 지금은 W로 정글을 도는게 무척 안좋고 교전에서도 좋지않다.


E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 아무무가 받는 물리 피해를 2/4/6/8/10 감소시킵니다.

           & 아무무가 공격 당할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합니다.)


는 자잘한 정글몹이 많은 현재 정글에 매우 효과가 좋다 특히 쿨타임이 0.5 초씩 줄어드는 효과는 무척 유용하여

정글을 더욱 빨리 돌수 있게 한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  

벨트는 아슬아슬한 붕대각에서 순간적으로 거리를 좁혀줌으로 붕대의 위력을 대폭 상승시킵니다



게임 시작후 일단 cc탱커로 성장을 해 나갑니다.
*(신발 사는 타이밍은 주관적인 판단하에 닌자or헤르메스 구매하시오)

 (탱템) >  (탱템) > 마지막으로  (탱템)

무적의 존야 까지 나왔다면 이제 딜을 넣을 차롑니다.

마법데미지가 아프다면  심연의 홀을 사시고  OR 버틸만 하다면 리안드리를 구매합니다.

   이후  (이속 20%감소) 를 이용해 한타에서 아군이 딜을 더 편하게 넣을수 있도록 보조하며

마지막으로  정글아이템을 팔고  OR  를 삽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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