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 1
- 2
- 3
스킬은 무조건 선마 이후 순으로 마스터한다.
사실렝가는 현재 너무 강력하여 스킬콤보를
제대로 모른다하여도 궁키고 난사해도
왠만한 챔프들은 저거 다맞기전에 죽는다.
하지만 좀 전문적으로 콤보를 돌리는방법은
렝가 패시브 스택을 어떻게하면 효율적으로
돌리느냐, 이것이 중요하다.
렝가의 패시는 4스택을 쌓을시 스킬에
추가효과를 주고, 각 상황마다 다르게 사용하는것이
좋다. 기본적으로 의경우 기본딜과 계수가
강화되며, 는 잃은체력을 50%회복함과동시에
군중제어효과를 모두 풀수있다(*수은) 의 경우
상대에게 동일한데미지를주고 그자리에 속박시킨다.
리메이크 렝가는 패시브가 스택을 쌓은상태로
시간이지나면 스택이 사라지므로 항상 0스택에서
시작한다고봐도 무방하다. 스택이 없는상태에서
적에게 도약을할경우 추가로 1스택이 주어지니
치고빠지는 딜교콤보는
도약평로 딜교에서
모두회복하며 일방적으로 딜교하는 콤보가있고,
상대가 도주기나 점멸이없을시 풀딜콤보는
도약평평
으로 4스택을 딜로 치중하는 콤보가있다.
상대가 도주기가있을시 묶는콤보는
도약평
이런식으로 속박시키면된다.
어찌보면 단순할수도있지만 현재렝가는
이렇게 단순한콤보로 적들을 유린하는 사기챔프다.
항상 도약할때평을 하여 약간의 평타딜레이없이
공격하는것이가능하므로 숙지하도록하고,
궁을켰을땐 1초에 1스택씩 총 5번 스택이 자동적으로
생기므로 위콤보들을 좀더빠르게 난사할수있게된다.
궁을 켰을경우 가장 가까운적에게 도약시
무조건 첫평타가 치명타가되는데, 극딜렝가특성상
원딜이나 몸약한 미드서폿들은 치명타발동시
도약평에 대부분 죽으므로 되도록 강화
스택은 군중제어효과를 푸는데에 사용하는것이좋다.
*참고로 정글돌고 스택 1,2개정도 있을때 허공에 스킬을
난사하여 스택을쌓고 이속증가 효과를 받으면 갱킹이나
정글링 돌러갈때 많은 이득을 볼수있다.
*경우 약간의 거리를 돌진하므로 빠른이동에 사용
가능하고, 살아있는정글에 그 빨간 폭발 물체(이름을
모르겠네)로 날아갈때 사용하면 날아가지않는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역관광이 날 확률이높다.
렝가는 궁에붙은 치명타가 사라지지 않는한 상대
원딜 머리통을 부수기 가장좋은 챔피언이다.
솔직히 w에 정화효과를 없애고 강화 q딜을 반토막낸다
해도 렝가는 쓸만할정도로 지금 너무 좋으므로,
앞으로 렝가가 더 너프먹기전에 혹시
렝가가 밴당하지않았다면 무조건 잡아 우리팀을
멱살캐리하고 티어를 올려보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