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 1
- 2
- 3
스킬은 무조건 선마
이후 순으로 마스터한다.
사실렝가는 현재 너무 강력하여 스킬콤보를
제대로 모른다하여도 궁키고 난사해도
왠만한 챔프들은 저거 다맞기전에 죽는다.
하지만 좀 전문적으로 콤보를 돌리는방법은
렝가 패시브 스택을 어떻게하면 효율적으로
돌리느냐, 이것이 중요하다.
렝가의 패시는 4스택을 쌓을시 스킬에
추가효과를 주고, 각 상황마다 다르게 사용하는것이
좋다. 기본적으로 의경우 기본딜과 계수가
강화되며, 는 잃은체력을 50%회복함과동시에
군중제어효과를 모두 풀수있다(*수은) 의 경우
상대에게 동일한데미지를주고 그자리에 속박시킨다.
리메이크 렝가는 패시브가 스택을 쌓은상태로
시간이지나면 스택이 사라지므로 항상 0스택에서
시작한다고봐도 무방하다. 스택이 없는상태에서
적에게 도약을할경우 추가로 1스택이 주어지니
치고빠지는 딜교콤보는
도약평
로 딜교에서
모두회복하며 일방적으로 딜교하는 콤보가있고,
상대가 도주기나 점멸이없을시 풀딜콤보는
도약평
평
으로 4스택을 딜로 치중하는 콤보가있다.
상대가 도주기가있을시 묶는콤보는
도약평
이런식으로 속박시키면된다.
어찌보면 단순할수도있지만 현재렝가는
이렇게 단순한콤보로 적들을 유린하는 사기챔프다.
항상 도약할때평을 하여 약간의 평타딜레이없이
공격하는것이가능하므로 숙지하도록하고,
궁을켰을땐 1초에 1스택씩 총 5번 스택이 자동적으로
생기므로 위콤보들을 좀더빠르게 난사할수있게된다.
궁을 켰을경우 가장 가까운적에게 도약시
무조건 첫평타가 치명타가되는데, 극딜렝가특성상
원딜이나 몸약한 미드서폿들은 치명타발동시
도약평
에 대부분 죽으므로 되도록 강화
스택은 군중제어효과를 푸는데에 사용하는것이좋다.
*참고로 정글돌고 스택 1,2개정도 있을때 허공에 스킬을
난사하여 스택을쌓고 이속증가 효과를 받으면 갱킹이나
정글링 돌러갈때 많은 이득을 볼수있다.
*경우 약간의 거리를 돌진하므로 빠른이동에 사용
가능하고, 살아있는정글에 그 빨간 폭발 물체(이름을
모르겠네)로 날아갈때 사용하면 날아가지않는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역관광이 날 확률이높다.
렝가는 궁에붙은 치명타가 사라지지 않는한 상대
원딜 머리통을 부수기 가장좋은 챔피언이다.
솔직히 w에 정화효과를 없애고 강화 q딜을 반토막낸다
해도 렝가는 쓸만할정도로 지금 너무 좋으므로,
앞으로 렝가가 더 너프먹기전에 혹시
렝가가 밴당하지않았다면 무조건 잡아 우리팀을
멱살캐리하고 티어를 올려보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