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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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9) | 2453 | 마나 | 267.2 (+40.0) | 947.2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1.13%) | 0.745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공격력+8.55
- 체력+72
- 주문력+25.56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폭주 효과가 끝나면 블리츠크랭크가 1.5초 동안 30% 둔화됩니다.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적중 시 60~22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동 속도는 2.5초 동안 10%까지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60/40/20초
사용 시: 블리츠크랭크가 과충전해 주변 적들에게 275/400/52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또한 적들의 보호막도 파괴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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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써보면 알겠지만 그랩후 평타e 후 궁 패시브 터트리다가 궁 쓰면 열이면 열 다 죽는다. (탱커 제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무조건 막타만 친다. 약해서가 아니라 갱호응으로 또는 타워그랩으로 킬각을 보기 위해서
몇대 처맞아도 그랩 한번에 천둥 터트리면 상대 반피 날라감
울팀이 갱 올것같으면 피 빼놓고 점멸 e후 상대 점멸 예측해서 그랩
상대가 탱커라면 울팀 정글러가 올때 탈진걸고 잡아주면 됨.
상대가 처음에 ㅈㄴ 무시하다가 점멸 예측한번 당하면 그냥 아무말도 못함. 사실 이맛에 하는겨
그냥 원딜 미드 물몸 서폿애들 보이면 짜르고 로밍이나 리치베인을 이용한 탑 푸쉬
음. 경험상 울팀이 개똥싸면 상대 탑이 후반에도 걸레짝이지 않은 이상 효율을 발휘하기 어렵다. 하지만 그렇더라도 우리팀 욕을 해서는 안된다. 탑 블츠이기 때문에.... 조용히 겜 끝난후 욕하고 튀면 된다.
물몸 트리를 선택했다면 한타 하기전에 애들 짜르던가 한타가 시작됬다면 그냥 닥치고 물몸 끌어서 원콤.
탱 트리를 탔다면 아무나 끌어도 상관없는데 되도록이면 상대 딜러 끌고 원콤.
이렇게 소개하니까 탱템트리가 더 개사기로 보이는데 초중반 캐리력이 약한게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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