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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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딜4-2딜3탱이 가장 안정적이였던듯
딜은 딜템 야무진거 하나가면 딜부족은 없는듯함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4) | 2413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1 (+4) | 12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4 (+0.6) | 14.2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7 (+4.2) | 108.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주문력 +4.9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7.83
- 방어+27.054
- 쿨감소-14.904%
- 주문력+14.85
총 가격 : 10,761 IP
솔직히 룬은 스타일인데
2딜 3탱가려면 쿨감이 매우 필요함
이유는 버티려면 W스킬을 제때 돌려주느냐 아니냐의 차이와 E스킬을 지속적으로 써서 패시브를 채우느냐 아니냐의
차이가 커서임
극 AP로 한방을 노리는 모데는 아니고 버티면서 딜하는 모데 컨셉이라서 그럼
바람의 술사 모데를 한참 돌려봤는데 버티는건 안아쉬운데 딜이 아쉬웠던적이 많았음
딜탱 모데에게 필요한건 방어력과 패시브와의 시너지인 체력 그리고 쿨감이 필요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딜탱 모데에세 필요한 특성은 결의12임
나머지는 죽불트리를 타던 폭풍트리를 타던 크게 상관은 없었음 스타일에 따라 다르겟지만
폭풍은 쫒아가서 대가리 뽀개는데 특화 되었다면 죽불은 버티면 버틸수록 광역딜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감
그리고 궁으로 찍어누르는 데미지도 솔솔하고
확시맇 폭풍이랑 죽불 딜차이가 나는듯한 느낌은 남










암흑 탄생 (Darkness Rise)
모데카이저가 적 챔피언이나 대형 정글 몬스터에게 기본 스킬 또는 공격을 3회 가하면 사악한 에너지로 자신을 감쌉니다. 이 에너지는 주변에 초당 5(+0.3AP)(+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모데카이저의 이동 속도를 3/6/9% 증가 시킵니다.
모데카이저의 기본 공격도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오라 피해와 이동 속도 상승 효과는 4초 동안 유지되며 적 챔피언 또는 정글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초당 최대 4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데카이저의 기본 공격도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오라 피해와 이동 속도 상승 효과는 4초 동안 유지되며 적 챔피언 또는 정글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초당 최대 4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말살 (Obliterate )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모데카이저가 몰락의 밤으로 땅을 내리쳐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15/150/185/220(+0.7AP)(+0~45)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단일 대상 적중 시 피해량이 40/45/50/55/60% 증가합니다.

불멸 (Indestructible)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모데카이저가 (입히는/받는) 모든 피해의 (45%/15%)를 흡수하여 보호막을 충전합니다.
불멸 사용 시 모데카이저에게 보호막이 생기며, 두 번째 사용 시 보호막을 소모하여 남아 있는 보호막 흡수량의 35/37.5/40/42.5/4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75% 감소된 양만 흡수합니다.
불멸 사용 시 모데카이저에게 보호막이 생기며, 두 번째 사용 시 보호막을 소모하여 남아 있는 보호막 흡수량의 35/37.5/40/42.5/4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75% 감소된 양만 흡수합니다.

죽음의 손아귀 (Death’s Grasp)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기본 지속 효과 : 모데카이저가 5/7.5/10/12.5/15%의 마법 관통력을 얻습니다.
사용 시 : 모데카이저가 선택된 지역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60/75/90/105/12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 모데카이저가 선택된 지역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60/75/90/105/12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세계 (Realm of Death)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모데카이저가 대상 하나를 7초 동안 죽음의 세계로 추방해 지속시간 동안 대상이 지닌 주요 능력치의 10%를 훔칩니다.
모데카이저가 죽음의 세계에서 대상을 처치하면 영혼을 흡수하여 대상이 부활할 때까지 훔친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모데카이저가 죽음의 세계에서 대상을 처치하면 영혼을 흡수하여 대상이 부활할 때까지 훔친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은 모데의 정립된 특성을 타도 좋은데 W별로 활용 못할꺼 같은 한두대 겨우때릴까 말까한 상대들 에겐 W2~3만 주고 Q먼저 올리는것도 도움이 됨
탱로스로 인해 딜이 좀 모자를때 Q를 몇게 미리 더 찍어주는 경우도 많은데 스킬트리는 진짜 상황에 마춰서 올리는게 정답인듯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빌드는 머 별거 없고
총검을 가져가는 정도
트포 딜탱들이 트포 올리고 방템 올인하듯이 모데는 총검올리고 방템 올인하는게 효율이 정말 좋음
즈롯 하위템으로 카운터 방템을 잡고 총검완성 한다음 즈롯 완성하면됨
그리고 그 다음템이 체력쿨감템이냐 수호천사냐의 차이임
3코어로 수호천사갔을때의 시너지가 정말 좋음
총검으로도 딜 무시 못하는데 죽으면 살아나고 잘 죽지도 않음
가장 안정적인 템트리는




총검으로 딜커버하고 즈롯으로 방마저 커버하면서 다음템으로 체력과 쿨감을 같이 잡아주는 템이 필요함
상황이 잘풀린다면 굳이기 수호천사 빨리 올려주는게 개이득이고 비등하다면
정령가고나서 올려도 됨
정령갈 타이밍에 적들 체력돼지가 많으면
이거 먼저 올려도 되고

정령갈 타이밍이 어차피 체력 확보하는 템이 좋기 때문에 체력 딜을 같이 가져갈수 있는 리안드리도 나쁘진 않음
간혹 즈롯 타이밍에



정령 위치에서 갈만한 체력템들로는










간단하게
1코어는 딜템완성! - 2코어는 방마저 한큐완성 - 3코어는 굳이기 수호천사거나 체력이나 체력+쿨감같이 챙기기
의 템트리 유동성이라고 보면 될꺼임
요즘 이 공식으로 템트리 타보는데 정말 안정적인거 같음
템조합








AD상대일때 방어와 딜을 같이가야할때 괜찮음 
이렇게 올리고


AP상대일땐 특히 AP암살자들 상대할때 좋음 실드 생긱전에 딜들어오는거 막아줌


1딜템에 방마저 체력 쿨감챙기고 수호천사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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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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