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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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공격 속도+19.2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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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팀이면, 레드 리쉬 받고, 늑대 잡고, 블루 잡고 상대 레드 가서 선취를 따게 기다리던가, 아님 레드 먹고 솔방울
탄으로 도망가면 됩니다. 밑 스킬 콤보 중 일반 스킬을 써서 잡으면.. 편할 거에요!
(일반 스킬): -> -> (평타) -> (이쯤되면 빠질테니 를 아껴놨다가) -> 평평 끝
(궁 포함 스킬): -> -> -> (평타) -> 로 치다가 빠지시고, 로 피 채운 다음에 살아가면 됩니다!
(아이템 스킬) : (무난한 템트리) - 쓰고 원거리면 (일반 스킬) 근거리면 (일반 스킬)에서 만 적절히 사용하면 됩니다.
도망갈때 정글 몹들있는 곳에 와드 꽂고 Q 를 쓰면 벽 넘기가 가능 합니다. (가끔가다 판정으로 원래 자리로 돌아가기도 함.. 도박이니 짜피 죽을거 아님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 맞다, 나르랑 대적할땐 벽으로 붙지 마세요. 벽으로 붙으면.. 끝입니다.
초반엔 마스터 이가 정글링이 힘든 편입니다.. 그래서 초반 갱은 무리데스네.. 1코어(피갈퀴 손 or 용사)가 뜨면 레드, 블루를 잡아 챙겨 가면 됩니당.. 이라고 하면 굉장히 힘들어요.. 말만 쉽지 말만.. 그래서 그냥 역갱 타이밍을 봐주시다가, 역갱 가줘요. 그리고 오래있으면 안됍니다. 안보인다고 다시 올 것 같다고 기다리지 말고 그 시간에 맵리를 하던가, 정글 몹 사냥을 하던가, 아님 집가서 아이템 사요. 안보이면 어딘가에서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는 겁니다..
초반엔 갱을 가시면 안돼요.. 갱가면 선취주고 끝입니다. 그래서 저는!
밑쪽(블루)팀 : 레드 리쉬 받고 늑대 잡고, 블루 먹고 바로 카정 레드쪽으로 달립니다. 그 옆에 부쉬 있죠? 거기로 숨습니다. 레드가 남아있다면 먹고, 남아 있더라도 선취를 따고 싶으면 기다립니다. 그럼 언젠간 와요. 딸피일때 Q로 급습합니다..
위쪽(레드)팀 : 블루 리쉬, 늑대, 레드 먹고 밑 블루로 뛰어서 부쉬에 와드박고, 상대가 있으면, 그대로 돌진 Q로
잡습니다. 없으면 그냥 기다려요.. 하지만 그쪽으로 상대가 오기 때문에 그 뒤에 있는 부쉬에 숨어 기다립니다..
마이는 초중반에 휩쓸고 다니는 챔프입니다. 6~7렙 정도 되면 역갱 말고 걍 갱을 가요. 가다가 가다가 어느세 억제기를 뚫고 이겨있을 겁니다.
후반까지 갔다면 /ff 치세요. 거희 가능성이 없음.. 후반에 마이는 약하기 때문이에요. 상대가 다 풀템이 나왔다! 하면 더욱 /ff.. 하지만 가능성은 있어요. 한타를 열어서 이득을 취하는 거죠. 4:5에서 이기거나, 5:5에서 이겼다? 하시면
바로 바론 잡고, 집가서 템사고, 정글링 해요. 아니면 바로 라인을 밀어요. 밀다가 밀다가 한명이 나올 시간이 되면 빠져요. 이렇게 몇번 반복 하시다 보면.. 이길겁니다.
마이의 사기점은 알파상태 입니다. 를 써서 들어가면 회색화면으로 롤 세상에서 사라져 있습니다. 그래서 상대 딜러 (ex. , , 등등)이 딸피다 하시면 그대로 걔한테 로 돌진해서 짜르고 나옵니다.
그러면 제가 한타의 시작점을 알리게 된거죠. 싸워요 막 싸웁니다. 방금처럼 딸피만 노려요. 마이는 순간 딜은 나오지 않지만, 충분히 딜이 나와요. 딸피가 있으면 이젠 쓰고 써서 들어가 줍니다. 그럼 딸피는 죽어요. 이렇게 2~3번 반복을 하시면, 그냥 들어가서 휩쓸고 와 줍시다. 이렇게 한타에서 이긴다면 '승리'라는 글자가 써 있을 겁니다.
챔프별 대응법..이라.. ㅋㅋ 음.. 일단 차징이 긴 놈들(ex. , 등등)은 로 피해주시고, 승산이 없다 싶으시면 빠지세요. 무조건요, 마이는 승산이 1%라도 뒤쳐지면.. 죽어요. 죽습니다. 그냥 승산이 없다 싶으시면 빼요. 팀원들한테 맞기고, 저희는 딸피나 잡으러 갑시다.(리멬된 워윅인가.. 피냄새 맡고 딸피만 노리게..)
제가 처음 써보는 글이었는데요, 장차 1일 만에 썼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긴장도 되고, 부족한 점도 많겠지만.. 저는 최선을 다해서 썼습니다. 제글의 목적은 아무래도 사람들이 챔프를 재미있게, 캐리도 하며 할 수 있게 하는 것 같습니다. 자, 이젠 가봐야 할 시간인것 같습니다. 수정할건 댓글에.. 달아주세요.. 흑흑흑.. 투표도 좀 해주세요! 그럼 이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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