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의 스킬에는 AD계수가 없지만 성장 공속이 높은편이고,
e가 기본 공격을 강화시켜주는 패시브이므로 극 AP,극AD보다는
하이브리드가 효율이 좋을 수 밖에 없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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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8 (+104) | 2366 | 마나 | 267.2 (+25) | 692.2 |
공격력 | 54 (+2.41) | 95 | 공격 속도 | 0.687 (+3.38%) | 1.082 |
5초당 체력회복 | 5.74 (+0.65) | 16.79 | 5초당 마나회복 | 9.6 (+0.45) | 17.25 |
방어력 | 24 (+4.95) | 108.1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1
- 주문력 +4.95x1
- 공격 속도+15.3%
- 방어+1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2.25
- 주문력+4.95
표식에는 효율이 좋은 공격속도 9개를 들어준다.
인장에는 방어, 성장체력을 들 수 있는데 적당히 섞어들어도 된다. (상대탑의 데미지 비율이 AP가 높으면 성체)
문양에는 마법 저항력을 고정으로 들어준다.
정수는 공격력, 주문력, 공격 속도 셋중하나를 취향따라 들어준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7.4 패치에서 무자비, 위험한 게임, 정확성 이 3개가 전부 너프먹고, 열광이 견제할때도 좋게 버프먹어서 열광을 사용해보려고 한다.
그리고 특성이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에서 로우리스크 로우리턴으로 변경됐다고 볼 수 있다. 티모에게 2.5%의 추가 피해는 조금 버거웠지만 1.5%의 추가 피해를 받고 3%의 추가 피해를 가하는 정도라면 보다는 좋은 특성이다.
1.(점화+점멸)
티모는 예전부터 점화+점멸이 정석적인 스펠이였다. 이유는 모른다. 그냥 시즌5,6 엑셀공략을 봤을때 전부다 점화를 들으라고 해서 점화를 들었다. 확실히 티모가 을 들어서 합류해서 한타에서 뭔가를 할수있는것도 아니다. 마땅한 진입기, CC기가 없어서 을 타서 이니시를 열거나 하는 플레이가 어렵다. 그래서 내생각에는 들고 초반에 라인복귀하면서 cs먹는것보다는 를 들어서 상대에게 심리적 압박감+솔킬을 따는것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
2.(탈진+점멸)
이게 생각보다 꿀스펠이다.
일단 상대가 폭딜챔일때 들면 굉장히 좋다. 특히 리븐, 야스오, 케넨 같은 들어와서 폭딜넣고 원콤내는 챔프상대로 들면 좋다.
그리고 원딜이 좋아한다.
3.(유체화+점멸)
상대에게 확실한 돌진기가 없고 이속으로 따라붙어서 조지는 챔피언(신지드,람머스,가렌 등)이라면 들어도 좋다.
그밖에는 즐겜용으로 쓰인다.
1등급 ,
2등급,
3등급,
등외,,
수풀안에서는 움직이는 도중에도 1.5초간 피격되지 않는다면 은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해도 풀리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티모가 전력으로 질주하여 3초 동안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2배가 됩니다. 이 효과는 공격 당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량: 125%
재사용 대기시간: 0.25초
함정은 5분 동안 유지되며, 작동 준비를 마치고 은신할 때까지 1초가 소요됩니다. 최대 3/4/5개의 함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함정 위에 또 함정을 던지면 튕겨서 최대 3/4/5 티모미터까지 간 다음 설치됩니다.
함정은 35/30/25초마다 재충전 됩니다. (사정거리: 600/75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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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선마가 기본이다.
선마 하는 경우
,,,
그외에 일반에서 미러전을 하게 됐으면
Q3렙 찍고 E선마를 한다.
티모의 국민콤보는 평Q평
활용
사실 티모는 모든 스킬 활용보다 이 은신 활용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유리할 때 라인 중간에 은신해서 스노우볼을 굴리는 플레이가 가능하고,
운영을 하는 상황에서 상대방이 올라올때 부쉬, 라인 중간에 은신해서 어그로를 끌 수도 있다.
그리고 은신이 풀리면 공속이 증가하기 떄문에 공속템을 전혀 가지 않은 티모라도 높아지는 공속을 활용하여 딜을 넣을 수 있다.
활용법
티모의 는 상당히 상급 스킬이다. 일단 기본적인 피해와 계수가 준수하고, 상대가 AD평타딜러일 경우 상대에게 엄청난 딜로스를 유발시킬 수 있는 스킬이다.
따라서 상대가 AP일 경우 실명을 적극적으로 써서 견제를 하고,
상대가 AD일 경우
1. 상대가 확 들어오는 스킬이 있는경우
을 아끼면서 상대가 돌진기를 썼을떄 상대에게 을 박는게 좋다.
2. 상대가 확 들어오는 스킬이 없을경우
상대의 스킬이 빠졌거나, 상대가 미니언 막타를 치고있을때, 거리를 줄때 평평 견제를 해줘도 된다.
결론: 빠졌을때는 제발 사리자
활용법
1. 상대가 들어올때 버섯을 깔아라.
2. 죽을때 버섯이 있으면 깔고죽어라.
3. 상대의 갱킹루트에 버섯을 깔아 시야를 확보해라.
는 도망갈때나 쫒아갈때 키면 된다. 그냥 구데기스킬
왜 원거리에서 총쏘고 독침쏘는 챔피언이 칼을들면 쌔지는지 1도 이해가 안된다.
시작템은 롱소드로 시작한다. 총검을 빨리 올릴 수 있기 때문. 사실 티모는 가능성이 무궁무진해서 시작템으로 뭘가는지는 취향에 따라 다르다.
갈만한 아이템은 ,,, 등이 있다.
템트리
1.
이후 팔고
내가 운영을 할거다=
내가 한타를 할거다=
2.
그후 팔고 똑같이
솔직히 티모는 6내셔가도 딜이 엄청 잘나오는 챔피언이다.
이 공략에 쓴 아이템트리는 내 취향대로 쓴 아이템트리다.
평범하고 정석적인 AD트리는
이고,
평범하고 정석적인 AP트리는
이다.
그밖에도 등도 취향에 따라 간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사실 티모는 다어려움
그니까 요즘 좋은 탑판테온, 탑퀸이나 하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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