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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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공격 속도 +0.76%x9
- 레벨당 쿨감소 -0.092%x7
- 공격 속도 +0.64%x2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36.92%
- 쿨감소-11.592%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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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라인 ㅈㄴ 댕겨져있지 않는한
가까이도 가지말고 정글만 쳐돌아서
상대랑 렙차 벌리면서 크면 걍 후반정글차이
라인 포탐까지 밀린거아니면 그냥 정글링
그냥 라이너없는 라인가서 cs먹으면서
무난하게성장
한타에는 치명타마이답게 상대 스킬빠졌응때 딜러한테 알파긁고 평명캔평=한타승리
잭스는 어렵다고하는데 잘하는잭스가 어렵지 마이 카운터라고 할줄도모르는 잭스 잡아놓고 하는샊만나면 걍이김 그냥 q쓰고 들어오면 e키지말고 평타때리면 알아서 잭스 e켜대고 그럼 궁쓰고 존나 튀다가 e풀리면 알파로 들어가서 잡으삼
람머스는 치명타트리가면 ㅈ됨 그냥 용사 후 수은
마이는 그냥 생각만하고 게임해도 골드는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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