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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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5 (+99) | 2318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1 (+3.11) | 113.9 | 공격 속도 | 0.665 (+2.65%)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8.75 (+0.7) | 20.65 |
방어력 | 24 (+4.45) | 99.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6.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부식성 탄도체를 발사하여 처음 맞은 적에게 90/140/190/240/290 (+0.7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해당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간 16/20/24/28/32%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1.5/1초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가 될 때까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50%까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 미만일 경우 피해량은 200%가 됩니다.
다음 8초안에 연속으로 살아있는 곡사포를 사용하면 40 마나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최대 마나 소모량: 400) (사정거리: 1300/1500/1800, 범위: 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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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렙에 가 아닌 를 하나 더 찍으면 늘어난 사거리와 대미지로 상대를 견제하기 더 편합니다.
콤보는 깔고 맞추고 켜고 죽어라고 카이팅 하면 됩니다. 급한 상황에서는 그냥 만 켜고 카이팅 해도 됩니다.
단, 극후반 한타때는 카이팅보다 포지션 잡고 말뚝딜 하는 게 나을 수 있습니다. 브실골의 손으로 2.5의 공속을 카이팅하는 것은 굉장히 힘든 일이거든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ps. 최근 버프로 인해 원딜 1티어로 급부상했습니다. 전보다 더 강해졌으니 조심하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살상연희와 커튼콜을 이용한 호응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시야를 꼼꼼하게 먹어 정글러나 미드라이너의 개입에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서포터들이 로밍가서 1:1 상황이 온다면 딜교환을 하지 않든지 아예 죽이든지 해야 합니다. 엇비슷하게 딜교환 했다가는 커튼콜에 맞아죽습니다.
1. 극초반을 잘 넘겼다면 타이밍엔 CS파밍이나 딜교환에 있어서 조금 편해집니다.
2. 하지만 타이밍엔 가급적 사려야 합니다. 때문에 의외의 딜로스가 생기기 때문이죠.
3. 무난하게 가 나오면 꽤나 파괴적인 딜이 나오기 때문에 상대도 쉽게 압박하지 못합니다.
까지 나왔다면 아마 라인전이 끝나 있을 겁니다. 이 타이밍부터는 한타때 코그모의 폭딜을 보실 수 있습 니다.
혼자 다니다 짤리지 맙시다.
한타때 죽는 건 어쩔 수 없지만 이렇다할 생존기가 없는 코그모는 혼자다니다가 짤리기 쉽습니다.
후반에 원딜이 짤리면 너무 많은 것을 뺏기기 때문에 조심, 또 조심하도록 합시다.
->극한카이팅->로 딸피사냥 or
급하다면 ->극한카이팅
대응법이라기보다는 코그모와 서폿의 조합에 대해 조금 쓰겠습니다.
우리는 자랑스러운 브실골의 시민입니다.
자부심을 갖고 당당히 가슴을 펴고 살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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