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5에 살고있는 '흐흐 난 젤리마왕'입니다.
시즌 6 초반부터 자크를 파기 시작해서 쉽게 플레를 달 수 있었습니다.
리메이크 되고 나서는 현재 승률이 48%정도로 별로 좋지 않은 챔프이지만
숙련도만 꽤 있다면 충분히 연승 가능한, 그런 챔프라고 생각합니다.
팁, 콤보, 아이템 구성 위주로 글을 구성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방어 +4.26x1
- 이동 속도 +1.5%x1
- 레벨당 쿨감소 -0.278%x1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19.908%
- 방어+4.26
- 이동 속도+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 > r > w > q 마스터구요,
스킬 콤보 정리하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탱킹력도 좋고 갱킹도 괜찮습니다.
저는 얘 무조건 밴하고
만에 하나 얘 살아서 적이 가지고 가면 바로 닷지박습니다
e 를 w로 피하면 끝이기 때문에..
e로 진입해서 q 평 r 하면 플래쉬 빼거나 딸 수 있긴 합니다.
그리 어려운 상대는 아닙니다.
갱킹 무효화되기때문에..
잘큰 피오라 상대로 갱킹은 안가는게좋습니다.
갱승당한적이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