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80 (+108) | 2416 | 마나 | 490 (+26.0) | 932 |
공격력 | 52 (+2.7) | 97.9 | 공격 속도 | 0.625 (+2.24%)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8 (+4) | 86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 +0.91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2
- 이동 속도 +1.5%x1
- 방어+25.71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극악무도 중첩 매 50회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중복됩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체력이 33% 밑으로 떨어진 적에게 피해가 극대화됩니다. (사정거리: 6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 자이라, 스킬 사거리가 넘사벽이고 꽂안태 맞으면 슬로우 걸려서 접근도 못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스택을 쌓아라.
아군 원딜이 진이나, 도주기 있는 챔프면 보호해줄 필요가 없다. 후반되면 원딜보다 딜 더 잘넣는다. e만 잘박아도 1인분 하는 챔이다.
E 잘쓰고, 상대가 암살자류 챔프면 원딜 물려고 할탠대 원딜과 함께 녹여주자. 충분히 녹일딜이 나온다.
선공권을 가지는게 중요함. 자신이 E 스킬 숙련도가 높으면 라인 밀어도 충분히 방어할 수 있음. 라인은 적당히 미는라인 유지해서 선공권 가져오자. 말자하는 공허충과 패시브 때문에 6렙 이전에는 이기는데 6렙되면 그냥 힘들다. 자이라도 꽂안태 맞으면 슬로우라 큐 정말 안맞아준다. 카르마는 라인미는 상태에서 미니언 잘 이용해서 큐 피해야함. 물론 방어막 때문에 큐 딜 안들어가지만 마나소모가 더 커서 스택도 쌓고 이득임. 레오나는 천공검 맞으면 사망한다고 보면됨(익저있으면 살 수 있어). 나머진 다 쉽드라.
베이가 스킬구조가 정말 사기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