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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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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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R-Q-E-W순 마스터입니다. 마이의 대표적코어템인 몰락 구인수등이 나올때쯤이면 거의 12~13렙이 되어있을것입니다. 초반에는 확실히 q선마가 좋기때문에 코어템이 나와도 이미 e선마가 되어있기떄문에 굳이e선마를 할필요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탑에서 조용히 미니언을치고있으면 잘큰 탑솔러가와서 마이충을 박멸하러 올텐데 상대랑 약 평타사거리 두배거리에있을때 궁을키고 강타를박고 평타를 치다가 상대가 스킬이나 도주기를 사용하면 알파를 사용해서 씹거나 쫒아가주시면됩니다. 굳이 명캔이 필요할때는 2대1에서 한명을 빠르게 순삭하고 마이의 궁패시브를 이용해서 다음상대를 죽일때인데 명캔을 연습하고싶으시다면 연습모드에서 해보시기바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마이가 일단 탈진을 들었기때문에 갱킹이나 소규모교전에서 상당히 유리합니다 그 이점을 잘 살릴수있는 방향으로 운영하시면됩니다.
상대정글이 바텀갱을가서 용까지챙겼다면 이러한 스노우볼링이 굴러가는것을 막기위해서는 탑갱을가서 탑을밀거나 따고 전령을 먹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우리팀 탑라이너가 평타가 중요하지않다면 마이가먹어도됩니다. 왠만하면 드세요. 1대1에서 매우유용합니다.
꼭 스플릿푸쉬를 할때에는 핑와를 박고 합시다. 제발.상대팀 4명오는데 혼자모르고있다가 짤리면 개손해입니다.
한타를 하게된다면 꼭 우리팀 탱커가들어가고, 서포터가 들어간다음, 우리팀미드와 같이들어갑시다. 먼저들가서 다쳐맞는 탱마이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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