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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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8) | 2416 | 마나 | 490 (+26.0) | 932 |
공격력 | 52 (+2.7) | 97.9 | 공격 속도 | 0.625 (+2.24%)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8 (+4) | 86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주문력 +0.59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주문력+30.8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극악무도 중첩 매 50회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중복됩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체력이 33% 밑으로 떨어진 적에게 피해가 극대화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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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맞아줄거라고 생각하지 마라.
맞았다면 니가 잘 쓴 게 아니라 상대가 멍청해서 맞아준거다.
무슨 말이냐고? 라인전에서 상대를 맞추기 위한 를 자제하라는 거다.
마나 없는 는 세상에서 최고로 쓸모 없다.
갱 호응? 급의 확정 갱킹 아닌 이상 상대에게 데미지 압박만 넣어달라고 부탁하고 넌 파밍해라.
으로 갱 호응이 얼마나 잘 될거 같니? 0.5초 후에 가장자리만 스턴 거는 미친 조건부 스킬인데.
그리고 상대를 쫒아내고 내 마나를 보존하는 게 상대를 따고 내 마나를 걸레짝으로 만드는 것보다 낫다.
라인전에서 신경 쓸 건 만으로 미니언을 먹는 것 뿐이다.
어차피 나중에 한타 가면 정신 없는 한타 구도에서 의외로 잘 맞으니까 그때 난사하면 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유일하게 딜교를 이길 수 있는 미드라이너다.
타워와 한 몸이 된다.
의 최대 사거리로 파밍하는 게 핵심.
나는 빡빡이다
아직도 나는 빡빡이다
물론 를 활용한 원콤각을 잴 수 있는 것만 초반과 차이가 있다.
나는 패왕이지만 물리면 뒤지는 건 똑같다.
최대한 뒤 포지션을 잡고 생존에 가장 큰 신경을 쓰자. 스치면 데미지는 이미 끝장이니까.
로 성장형 세팅을 하시는 분들.
안 그래도 빠른 요즘 메타, 타이머의 시간을 줄일 생각을 합시다.
우직하게 타이머가 끝날 때까지 버틸 생각 하지 마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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