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기본적으로사용후 으로 진입 주요 딜러에게사용후 키고 평타, 상대가사용하면 맞
내가 없을경우
지속시간이 많이남았으며 사용 방향에 딜러를 지켜줄수있는 아군이 없고 상대가 남은 도주기를 사용해도 잡을 수 있을것같을때
-계속 때리던 딜러를 추격
지속시간이 얼마 없을경우
-아군 진형으로 U턴
예외
1:1에서 선을 사용하면 안되는경우
: 상어를 맞고 상어가 튀어오는 시점(숫자가1를 가르킬때) 사용해야하기때문에 사용해서는 안된다
상어를 맞았으면 침착하고 를 키고 숫자1를 보는순간 를 사용하여 를 무시한후 피즈가 싸움을 걸어오면 (보통 상어를 피하면 싸움을 피하기때문에) 사용후 키고 맞딜- 질수가 없음
를 피하지 못할경우(주변에 피격대상0) 왠만큼 성장차이(이건 순전히 감, 그냥 롤 여러판 해봤으면 알것)가 난것이 아닌이상 ㅌㅌㅌㅌㅌ
: 크게 다르지 않음. 다만은 터지는 타이밍이 아닌 그림자가 돌진하는 시점에를 사용해야함. 만약 주변에 미니언이나 중립몹이 없다면?
사용할때 가 사용하게 해달라고 빌고 맞딜(사용후 )
일반적으로로 진입후 싸움을 시작하지만 상대가 도주기, 생존기가 있는경우을 먼저 사용해 사용후 평타를 때리다가 상대가 도주기, 생존기를(등등) 사용하면로 달라 붙음, 상대가 을 사용하면 어떻게 하냐? 속도로 쯤은 따라잡음, 보통가 선로 붙는대 성공하고 평타를 때렸다면 상대 딜러는 걸래짝이 되어있을거임 거기에딜+평타1대를 맞는다면 어지간해선 시간안에 추격하고 죽여버리는것이 가능함.
다른 사람들이 써놓은것이 많을것이다, 운영법이란것은 말로 설명 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결국 각자가 경험을 통해 배워야 하는것이다. 그렇지만 나의 노하우가 필요하다면 추후에 작성하도록 하겠다
이하생략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