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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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 1
- 2
- 3
- 4
- 5
- 6
- 7
Q 선마 - W선마 - E선마
굉장히 일관적임.
다른 스킬트리는 용납되지 않는다. 왜냐면 Q 레벨 상승말곤 라인전에선 차이가 별로 안느껴지기에
W- Q 평평 천둥 쾅!
그리고 아지르 E 날기할때 병사와 멀어지면 W - E - Q 가 쉬워진다.
오브젝트 이용해도 쉬워짐.
이건 유튜브에 다른 공략이 많으니까 잠시만 봐도 아지르 황제처럼 날아다닐 수 있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CC가 없는 꾸준딜러인 아지르에게 거의 확인사살과도 같은 스킬구조를 가지고 있음.
순간적으로 파고 들어 - 터뜨리고 - 빠른 이속으로 빠짐
Q로 찌르기도 어렵고 찌른다 하더라도 평타를 칠 시간을 주지 않음.
걍 노답
닷지
걍 핵노답
이길 요소가 존재하지 않음. 닷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심지어 얘 최근에 너프먹어서 더욱 할만하다.
도파에게 감사한다..
만약 적이 견제하려고 하면 그 사정거리가 W평 - Q - 평이 되는 거리라서
어지간하면 딜교를 이긴다.
쭈욱 이기지만 한방딜이 강해서 갱호응해버리면
아지르특성상 사르르 녹아버린다. 갱만 조심하면 무조건 이긴다.
사실 1-2레벨에서 일반적인 AP 캐스터는 아지르를 이기지 못함. 카운터빼고
라인을 끝없이 W로 밀어내면서 타워에 박아버려 적 파밍을 어렵게 하고
Q 견제 나오면 콕콕 찔러줘서 천둥 쿨마다 돌리면서 터뜨리자.
물론 갱은 조심해야한다. 물몸이라 잘 녹아내리니까.
원딜 옆에 붙어서 서포터가 지켜주는 걸 발판삼아 같이 딜을 한다.
만약 강력한 돌진형 챔프가 파고든다면 궁으로 밀어주고 원딜과 함께 죽여버리자.
만약 궁이 남았고 이기는 구도에서 적이 파고들 의지가 없다면 W - E - Q - R로 진형을 붕괴해서
게임을 파괴해버릴 수 있다.
읎어. 상대 잘하면 답이읎어..
그냥 힘내 임마.
마칠 말이 생각나지 않아서 20000
로망만은 OP인 황제를 플레이해보자.
지면 단점을 다시 읽으며 자신의 각오를 되새겨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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