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승6패로 실버2에서 배치받고 연패를 반복하다가
사이온서폿을 발견했고, 그다음부터 연승을 해서
현재 골드로 가는 승격전 2승0패 상태입니다.
제가 말하긴 부끄럽지만 사이온은 브실골구간에서
매우 유용한 챔피언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이온서폿은 원딜이 기본지식이 있고, 팀원중 한명이
게임을 안하는게 아닌 이상 승률이 매우높은 챔피언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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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5 - 방어 +0.91x4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3
- 방어구 관통력+5.65
- 마법 관통력+3.1
- 방어+16.42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직스 원딜을 제외한 다른 원딜은 ad이기 떄문에
초반에 방어력으로 버팁니다.
극탱루트로 갈것이 아니라면 패시브와 Q, E의 딜면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쌍관을 껴주는것도 좋습니다.
후반 보호막의 효율을 위해 성장체력을 껴줬으며
대부분 딜서폿은 템이 나와야 강한걸 느끼고
실골구간에서 6렙이전에 미드로밍이 오는경우는 적기때문에
성장마저를 껴줬습니다.
왕룬은 좀더 단단해지기위해서 방어룬을 꼈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빠른 라인합류를 위해 들어줍니다.
: 이건 라인설때 CS먹을떄나 쓸모있지 서폿에겐 쓸모없다고 생각합니다.
: 라인을 최대한 버팁시다.
: E 몇번 날리면 마나 없어요. 제 실력이 쓰레기여서 그러겠지만 이상하게도 은근 마나통이 딸립니다.
: 서폿이면 이 특성이 꿀입니다.
: 딜쪽으로 가실거면 이 특성도 좋긴합니다
: 라인전을 최대한 버팁시다.
: 서폿이기에 극탱을 가기 힘듭니다. 비추
: 부쉬플레이 잘하시면 쓸만합니다
: 탱이든 뭐든 라인전에선 좋죠
: 사이온은 부쉬플레이를 요구하지 타워허깅을 요구하지않습니다.
: 카르마처럼 쉴드를 아군에게 자주쓸수있는것도 아니므로 비추
: 라인전에서 좋습니다.
: 스펠이 빨리돌아와야 2:2딜교를 이길확률이 높습니다
: 솔라인 설때나 필요하지 2:2교전에선 별로 필요없다봅니다.
: 2초안에 교전이 끝나는것도 아니므로 별로라고생각합니다.
: 취향이라고 생각합니다. 한타가 자주일어날거같다면 , 라인전이 주를 이룰것같다면
: 우린 탑라인을 가는게 아닙니다
: Q R로 방어막을 얻어서 2:2교전, 한타떄 유용합니다.
: 이번에 바뀐다는데 안써봐서 모르겠네요. 현재는 비추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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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딜교하다가
상대가 가까이 있는를 맞을시 로 기절을 넣어줍시다.
는 2:2교전이 비등비등하다 싶으면 쓰거나, 쓰고 달려갈떄 써줍시다. 박자마자 터뜨리면 됩니다
은 킬각이 나올때or정글이 라인에 개입했을떄(그전에 쓰고 들어가면 빠지는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는 찍을수록 둔화비율이 증가하니까 무조건마스터하고요. 바로 앞에 있는게 아닌이상 최대한 미니언을 통해서 맞추는게 좋습니다. 추가피해30%가 은근 아파요
vs
상대가 뚜벅이원딜or조건부CC(, )라면 를 그다음으로 마스터하시고요
상대가 도주기있는원딜(,), 확정CC라면 마스터를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는 도끼가 빛이나면 기절이 가능하고, 속박으로 강제취소가 안됩니다.
는 우리가 딜을 가는게 아니므로 딸피>원딜을 우선으로 패줍시다.
봇라인은 와드가 생명입니다 을 최대한 빠르게 삽시다
귀환할때마다 는 거의 필수
이 나왔다면 로 바꾸는것을 추천합니다.
한타를 우리팀이 여는 편이다 :
우리팀이 물리면서 한타를 시작한다 :
상대팀에 하드CC가 많다 :
상대팀에 잘큰ad기반 딜러가 많다 :
상대팀이 을 허용한다 :
상대팀이 을 방해한다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실골구간 대부분은 충이 많으므로 원딜이 잘하기만 하면 E쳐맞다가 딸피상태로 집가는경우가 많아집니다.
망할놈이 드럽게 못하다가 후반에 1명제대로 끌면 잭팟터지는 엿같은놈입니다.
3 4 5픽이면 블츠를 밴하시고 만약 블츠를 상대가 가져갔다면 최대한 사립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궁극기를 쓰면 R이나 Q로 끊어버립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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