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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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3 (+104) | 2331 | 마나 | 480 (+40.0) | 1160 |
공격력 | 53.9 (+2.9) | 103.2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6.51 (+0.6) | 16.71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4.71 (+4.6) | 102.91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주문력+25.5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신드라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분노의 조각을 획득합니다.
- 4초 안에 두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조각 1~3개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스킬 포인트를 쓸 때마다 조각 5개
- 대형 미니언 처치 시 조각 1개
분노의 조각이 120개 있으면 신드라의 주문력이 1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분노의 조각 40개: 신드라가 어둠 구체를 2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시: 신드라가 물체를 던져 70/105/140/175/21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25/30/35/40/45% 둔화시킵니다.
분노의 조각 60개: 이 스킬이 12% (+0.02AP%)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밀려난 어둠 구체는 적들을 1.25초 동안 기절시키고 75/115/155/195/235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의 조각 80개: 이 스킬의 폭이 증가하며 1.25초 동안 적을 70% 둔화시킵니다.
적들은 스킬 사용 한 번당 한 번만 피해를 입고 뒤로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신드라가 엄청난 파멸의 힘을 끌어내어 신드라 주위를 도는 어둠 구체 3개와 주변 어둠 구체 4개를 적 챔피언에게 보냅니다. 각 어둠 구체는 100/140/180 (+0.1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의 조각 100개: 이 스킬이 체력이 15% 미만인 적을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675)
현재 신드라의 스킬 순서는 다음과 같이 나뉘어져 있다
a.찍는순서
1레벨 Q.
2레벨 E또는W
3레벨 W또는E
b.마스터순서
궁제외.
첫번째 Q선마
두번째 W혹은E선마
a.
2레벨 e를 찍으면 상대정글의 빠른 갱이나 2레벨이 특히 강해지는 상대미드라이너의 콤보를
파훼 할수 있으며 일방적(스턴)딜교환을 할 수 있다.
2레벨 w를 찍으면 좀처럼 q견제 거리를 주지 않는 상대 미드라이너라면 w로 슬로우-뎀을 주면서 후속딜(평타 혹은q)
을 챙겨갈 수 있다
b.
궁.Q 제외
두번째로 w를 마스터 할 경우 빠른 시간에 고정데미지를 가져 올 수 있다.
두번째로 e를 마스터 할 경우 q-e콤보데미지가 생각보다 크게 나오며 교전에서 스턴각이 크게 잡힌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스킬 찍는순서는 상대 챔프에 따라 달라지는것이라 보고
스킬 마스터 순서는 본인 플레이에 따라 잘 맞는것으로 가는것이 좋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즈와 이 밑에 있는 두 챔프가 선픽으로 활용 되거나
내가 1픽인데 저 챔피언들이 나올 수 있는 확률이 크다면
신드라를 선픽으로 꺼내선 안된다. (어쩔수없이 만났다면 빠른 밴시를 올려주자
바뀐 밴시는 여러모로 피즈에게 카운터급인 아이템이며, 딜로스도 생기지 않는다)
난이도는 야스오>피즈>에코 순서로 어려우며
야스오는 미니언을 타고 자체 쉴드로 졸렬 딜교킹 성립이 되는 악마의 챔피언이라
오히려 내 실제 수명이 줄어드는걸 체감 할 수 있다. 심지어 6렙이후는 선장막을
빼지 않는 이상 내 콤보를 함부로 쓸 수 없다.
6렙이후는 피즈가 야스오보다 어렵다 궁박꼼. 그러나 6렙전이 신드라에게는 기회다.
견제로 집을 보내거나(어지간한 멍청이 아니면 킬각안준다) 레벨 차이를 내서 선로밍으로
게임을 다른 방향으로 풀어 나가야한다.
에코는 대쉬가 우월하고 e를 회피할 수 있는 능력이 탁월하다
또한 6렙전에는 이속증가라는 사기챔프특성 때문에 치고빠지는 졸렬딜교가 가능하다
그리고 6렙 후에는 궁때문에 킬을 못딸뿐더러 역관광의 위험이 항상 존재한다.
선픽으로 나오면 꺼내지 말자 그래도, 에코는 그나마 위에 둘보단 상대할 만하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판테온은 라인전이 엄청나게 강력한 챔프중 한명
그러나 신드라에게는 맥을 못춘다 가장 조심해야 할것은 1레벨.
판테온은 나에게 창을 맞추고 나는 q를 판테온을 맞추지 못했다면 그건 위험.
다만 서로 1레벨 딜교환을 하고 2레벨을 갔다면 신드라는 e를 찍어주며
판테온 진입스킬을 q-e로 파훼하고 뚜드려패며 이득을 계속하여 챙겨간다
직스는 앞서 말한 트페와 판테온을 상대법을 활용하여
사람 구실 못하게 해야한다 스킬로 미니언을 먹게 해야하며
여눈 혹은 양피지가 나오기 전인 직스를 마나가 바닥나게 하여
집으로 보내든가 킬을 내야 한다. 그러면 레벨차이가 나기 시작하며
주도권은 절대로 빼앗길 수 없다 다만. 사람이 안된 직스는 후반을 기약하며 마나템으로
리스크없는 파밍을 시작할텐데 그대로 두면 위험하기때문에 반드시 경기를 초중반에.
직스 템이 나오기 전에 끝내야 한다.
그리고 직스 상대로는 로밍 갈때 반드시 아군 정글러에게 백업 혹은 라인을 깨끗하게.일찍
민 후에 가야하고 먼저 타워가 밀려버리면 답도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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