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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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1
- 레벨당 체력 +1.34x1
- 주문력 +1.19x1
- 주문력 +4.95x1
- 공격력+0.95
- 체력+24.12
- 주문력+6.1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요약
1. 스킬 선마 순서 R>E>Q>W
2. 회전 베기의 계수는 [AD 추가 1.2] [1.0 AP계수]를 갖고 있으나 물리딜로 들어간다.
3. 치명타 적중시 E의 쿨이 1초 씩 감소한다.
4. 1렙~4렙 스킬 빌드 E>Q>E>W
5. AP트린이 존재하는 이유는 q의 회복량은 부가적인 것이고 가장 중요한 건
라는걸 명심하세요.
E를 먼저 찍고 지속적인 딜교를 해줍니다.
되도록 E에 평 1대 종도만 치고 빠지던가 아니면
상대방 쪽으로 이동후 챔피언을 긁으며 아군 쪽으로 E로 이동하면서 딜링을 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ad트린과는 다르게 q 회복량이 더 높아서 맞다이를 할 때 너무 사리는건 좋지 않습니다.
6렙 후로는 지속적인 딜교를 하고 로밍각도 많이 봐줍시다.
한가지 유의해야 할 점은, AP트린이 한타에 그렇게 좋은 챔피언은 아닙니다. (특히 상대방에 CC가 많다면 더욱)
오버워치의 윈스턴, 디바가 대치에 약하듯 AP트린도 비슷한 부류입니다.
되도록 팀에게 운영 형태의 플레이를 권유하는걸 어필하시면 좋습니다.
예를 들면 미드 4:5 대치 중이고 님께서 다른 라인을 밀고 계시다면 되도록 한타를 열지 말라 하고 님 쪽으로 어그로를 끌게해서 이득을 보는 식으로 플레이 하면 좋습니다.
만약 적이 1~3명 정도가 온다면 AP의 특출난 생존력으로 유유히 빠져나가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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