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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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레벨당 주문력 +0.17x3
- 주문력 +4.95x3
- 공격력+8.55
- 방어+27.054
- 쿨감소-9.936%
- 주문력+24.03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AP트린은 하이브리드의 면모가 매우 강하므로.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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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 Q3 - E - Q - W 마스터
평평평평평평평
가장 무난한 콤보
평평평 (++)
는 점멸처럼 신중히 쓴다.. 이것은 AD에서다. AD트린의 딜의 주축은 이것이 아니지..
그런데 AP는 아니다 AP는 가 딜의 원천이다. 물론 아이템에서 끌어오는 AP데미지도 상당히 강력하지만, 의 화력과 이후에 따라오는 의 딜은 무시할 수 없다. 따라서 이걸로 계속 딜해라.
는 AP라서 몇 대 안쳐도 많이 찬다. 자주자주 마셔주자 키야!
은 그냥 단순히 시간 벌기다. 한 번이라도 더 굴려라.
걍 아프면 쓰고 추노할 때 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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