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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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머신 AP 트린다미어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공격력 +0.95x9
레벨당 방어 +0.167x9
레벨당 쿨감소 -0.092%x6
레벨당 주문력 +0.17x3
주문력 +4.9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방어+27.054
- 쿨감소-9.936%
- 주문력+24.03
총 가격 : 9,834 IP
노랑 파랑 왜 다 성장룬인가.
어차피 초반엔 찢길 거니까 기왕 찢기는 거 나중에 좀 더 좋은 걸 들자.
빨강 왜 공격력 드냐
E딜 증폭 + ... 트린은 일단 AP를 가더라도 평타에 충실해야한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사실 뭘 찍든 미미함.
AP트린의 최강콤보인
평평
평을 실현할 때에 데미지 향상에 도움을 준다
AP트린은 하이브리드의 면모가 매우 강하므로.
대충 돌아댕기면서 킬 줍어 먹어보셈. 못 먹으면 어쩔 수 없는 거고. 어차피 별로 안셈
왜 AP인데 이거 찍냐고? 생각해보자. 평타=물리
=물리
=물리
=물리 트린다미어가 마법데미지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이템에서뿐이다. 사실 AP트린은 AP,AD 양방향으로 데미지를 주어 상대를 혼란시키는 역할임. 사실 
이거 두 개가 더 좋은데 하위특이 너무 쓰레기고 열광이 좋아서.
사실 트린 좀 해보면 알 거다. 이게 제일 낫다. AD였으면
도 고려해보겠으나 아님.
방템 어차피 별로 안감.,
이거 사실 추가 저항비례라서 방템 가도 미미하다. 방어/마저는 일정 수준 넘으면 상승폭이 낮아.
덜 아픔




키야!
빠른 도주
격노 (Battle Fury)
트린다미어의 분노가 공격 명중 시 5만큼, 치명타 명중 시 10만큼 그리고 마무리 일격 시 추가로 10만큼 상승합니다.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피의 갈망 (Bloodlust)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피에 굶주려 5/10/15/20/25의 공격력을 얻으며 체력 1%를 잃을 때마다 0.15/0.25/0.35/0.45/0.55의 공격력을 추가로 얻습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조롱의 외침 (Mocking Shout)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4초 동안 주변에 있는 적 챔피언의 공격력을 20/35/50/65/80 낮추고, 등 돌리고 있는 적의 이동 속도 또한 30/37.5/45/52.5/60% 늦춥니다. (범위: 400)
회전 베기 (Spinning Slash)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검을 들고 회전하며 적을 베어넘겨 75/105/135/165/195 (+0.8AP)(+1.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불사의 분노 (Undying Rage)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트린다미어의 체력이 5초 동안 30/50/70 아래로 내려가지 않으며 즉시 50/75/100의 분노를 얻습니다.
이 스킬은 기절, 침묵, 제압 등 군중 제어 상태가 되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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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 Q3 - E - Q - W 마스터
스킬 콤보
평평
평평
평평
평
가장 무난한 콤보
평
평
평 (
+
+
)
스킬 활용 팁
는 점멸처럼 신중히 쓴다.. 이것은 AD에서다. AD트린의 딜의 주축은 이것이 아니지..
그런데 AP는 아니다 AP는
가 딜의 원천이다. 물론 아이템에서 끌어오는 AP데미지도 상당히 강력하지만,
의 화력과 이후에 따라오는
의 딜은 무시할 수 없다. 따라서 이걸로 계속 딜해라.
는 AP라서 몇 대 안쳐도 많이 찬다. 자주자주 마셔주자 키야!
은 그냥 단순히 시간 벌기다.
한 번이라도 더 굴려라.
걍 아프면 쓰고 추노할 때 써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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