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로 라이즈 e쿨리 1렙 기준 3.25초가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e를 3번정도 찍고 q선마를하는 스킬트리가 좋다고생각해서 올립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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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저는 개인적으로 폭풍전사가 좋도고생각은하지만
폭풍전사는 초반에 딜이 조금부족하다 라고느낄수있습니다
그래서 가끔씩드는특성이 천둥군주인데요
천둥군주 같은경우 럭스 같은 챔프상대로 점화에 천둥군주를들고 솔킬각을 보기좋은거같습니다
너프로 공속을안떨구므로 야스오상대로는 별로
솔킬을 내신다면야....
정글라이즈 짱짱
상대가 아우솔이나 트페같이 로밍류챔프일때좋은거같습니다
라이즈는 유체화가 제일좋은거같습니다
베이가 혹은 트페에 무서운정글러가있을때들면좋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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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 전이
(Spell Flux)
- 마나 소모: 45/55/70/85/100
- 재사용 대기시간: 3.25/3/2.75/2.5/2.25초
-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겨 50/75/100/125/150(+0.3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사용 시 표식을 소모하여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과부하: 피해량이 40/50/60/70/80% 증가하고 근처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도 퍼져나갑니다.
룬 감옥: 속박의 지속 시간이 두 배로 늘어나 2초가 됩니다.
주문 흐름: 주변의 적 모두에게 전이 표식을 남깁니다.
스킬을 사용해 전이 표식이 남은 적을 처치하면 주변의 모든 적에게 전이 표식이 남습니다.
- 사정거리: 600
스킬 콤보
eeq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오리아나:안되 돌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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