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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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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 다르킨의 검
Aatrox, the Darkin Bla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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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로 정글을 돌아보자.

- 병근님(2017-03-12, 조회수: 2580)

 

아트록스, 다르킨의 검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0 (+114) 2588 마나 105.6 (+45.0) 870.6
공격력 60 (+5) 145 공격 속도 0.651 (+2.5%) 0.928
5초당 체력회복 3 (+1) 20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45) 108.6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28.8%
  • 방어
    +9
  • 쿨감소
    -9.936%
  • 마법 저항력
    +4.02
총 가격 : 10,449 IP
정글링을 위해 문양을 제외하고는 고정으로 해야될것 같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강타, 점멸은 고정입니다.
사신 태세 (Deathbringer Stance)
재사용 대기시간: 24~12초
아트록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의 4%~12%(레벨에 따라)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추가 피해량의 80%만큼 아트록스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25% 회복)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다르킨의 검 (The Darkin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트록스가 대검을 내려쳐 10/25/40/55/70 (+0.6/0.675/0.75/0.825/0.9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끝에 적중한 적을 잠깐 공중으로 띄워 올리고 6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두 번 재사용할 수 있으며 다시 사용할 때마다 범위 모양이 변하고 이전보다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지옥사슬 (Infernal Chains)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아트록스가 지면을 내리쳐 처음 맞힌 적에게 30/40/50/60/70 (+0.4 AD)의 마법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25/27.5/30/32.5/35%만큼 둔화시킵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파멸의 돌진 (Umbral Dash)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기본 지속 효과: 아트록스가 챔피언에게 가한 물리 피해의 18/19.5/21/22.5/24%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세계의 종결자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파멸의 돌진 체력 회복량이 20/24/28/32/36%로 증가합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비낟.
세계의 종결자 (World Ender)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아트록스가 10초 동안 진정한 악마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사용 시 근처 적 미니언에게 공포를 주고 자신의 이동 속도가 60/80/100% 증가했다가 점차 감소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 동안 아트록스의 공격력이 20/30/40% 증가하고 치유 효과가 20/32.5/45%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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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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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q를 맞춘다고 생각해주시고 e를 묻히고 q를 맞추면 의외로 잘 맞습니다. r은 패시브 활용을 위해 한타시에는 2인 이상 맞춰주셔야 합니다.

스킬 활용 팁

 패시브가 반드시 5스택이 쌓여야지만 써지기 때문에 eq로 2스택 r로 최소 2스택 w3타로 마지막 스택까지 쌓아주셔야 패시브까지 활용이 가능합니다. 궁범위가 생각보다 많이 넓기 때문에 생각외로 궁으로 스택이 잘 쌓입니다.


w3타를 채워놓고 갱킹이나 한타를 열면 스택쌓기는 더 쉽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w 피회복으로 체력관리가 생각보다 쉽기 때문에 물약보단 완두콩을 가 티아멧을 빠르게 올립니다.
똥신 이후에 곡궁을 올려주시고 정글템을 완성시켜주시고 cc가 많을 경우 헤르메스를 제외하고는 웬만하면 닌탑을 올려줍니다.

이후에 티아멧을 바로 히드라로 바꿀려고 했는데 잘 크지 않는 이상 진입 챔프인 이상 버티기가 힘들더군요.

ad가 잘 컸을 경우 란두인, ap가 잘 컸으면 효율 좋은 정령의형상을 올려줍니다.

둘다 애매하게 컸을시에는 웬만하면 정령의 형상을 올려주면 됩니다.

몸이 버틸만하면 히드라로 바로 올려주시고 아직 부족하다 싶으시면 스테락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막템은 상황에 맞게 올려주시면 됩니다.

아직 ap가 강하면 멜모셔스, 딜링이 부족하면 몰왕, 몸이 너무 부셔지겠다 하면 탱템을 더 올려주시는 등등

 

 

라인 / 정글 운영법

 

 w를 비활성화 시켜 피흡을 유지시켜 돌아주시면 됩니다.

 q쪼렙 쿨감 덕분에 초반 정글링이 더 쉬어졌습니다.

초반 운영법

 피 유지력도 좋은 편인데다 cc기도 두개씩이나 있어

초반 갱킹은 잘 통하는 편입니다. 초반에는 맞다이가 약하므로 1:1 상황은 대부분 피해주셔야합니다. 

 

중반 운영법

 슬슬 강력해질 타이밍입니다. 소규모 교전이 일어나 딸피가 된 후 도망친더래도 w피흡으로 안정적인 체력 수급이 가능합니다.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강력한 피흡과 스테락 버티기로 어그로를 끌어 스택을 쌓아주시고 패시브를 이용하여 한타를 승리로 이끌어주시면 됩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패치 이후 아직 연구가 더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챔프입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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