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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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5 (+92) | 2159 | 마나 | 350 (+55.0) | 1285 |
공격력 | 47 (+2.6) | 91.2 | 공격 속도 | 0.625 (+2.2%) | 0.859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11 (+0.8) | 24.6 |
방어력 | 26 (+4.9) | 109.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1.656%
- 주문력+14.85
룬은 그냥 제일 보편적인 AP룬을 들어줍니다 다른이유는없고
롤시작하고 기본룬만 사고 어느선에서부터 룬을 안사서...ㅎ
취양것 골라서 껴주시면 될것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성장쿨감10%는 어느챔이든 꿀이라고들 하시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듯싶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간편히 보실수있게 대충 부분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흉포12 포중에 두번째줄
저는 언제부턴가 포식을 좋아하게됬는데 룰루가 라인전 강챔이라 조금더 견제넣고싶다하시면
새로운피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 책략18포중 다섯번째줄 역시 취향인데;;
저는 라인전에서 좀 강하게 나가는편이라 정확성을 찍어줬구요... 후반이나 애초에 서폿팅식으로 하실생각이라면
지능도 좋은선택 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새 탈진너프먹고 원딜들도 점화를가더군요...
그런데 다들 아시다시피 후반갈수록 점화보다는 탈진이 한타에서도 더 영향력이 있어서
이런경우에 상대미드가 암살자거나 상대 원딜이 한타시에 폭발적인 존재감을 뽑내는챔프일경우
(ex)아리, 제드, 트위치, 루시안(?)
이럴경우에는 룰루가 한타지향형이다보니 탈진을 많이들게되더라구요
단 솔킬딸 자신이 있다 라인전 털자신이 있다면 당연히 점화 들어서 라인전 압살해주세요
이 광선들은 대상을 추적하지만, 다른 유닛들이 대신 막아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둘 다 적중하면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70%의 피해만 입힙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적에게 시전: 1.2/1.4/1.6/1.8/2초 동안 적 챔피언을 변이시켜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게 만들고, 기본 이동 속도를 60만큼 감소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적에게 시전: 픽스가 대상 적 유닛에게 80/125/170/215/260 (+0.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그 다음 4초 동안 대상을 따라다니며 위치를 보여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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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에서는 여타 다른 챔피언들처럼 평-q-평 해주시면 천둥터지니 1렙부터 18 렙까지 가장 기본적이구요
2렙부터는 e스킬 찍은후 평-e-q (이경우는 q를 신중히써서 맞춰주세요 상대가 e붙으면 무빙을 오질나게 칩니다ㅋ)
룰로 조금 해보신분들이시면 아시겠지만
대포나올시에는 e를 대포에쓰거나 앞줄미니언에 써주셔서 e q 긁어주시면 클리어가 훨씬 쉽습니다^^
중후반 상대딸피가 라인에서 집을타면 우리미니언에게 e붙여주신후 q써주시면 가끔 잡을수 있습니다
다른 활용팁이라면 e나 w를 우리편에게쓰느냐 상대편에게 쓰느냐인데;;
사실 경험이라고 생각되지만
그럼에도 몇자 끄적여보자면 e는 후반갈수록 우리팀한테 써주는게 스킬1나도 씹을수있어서 좋은데
e를 상대에게써서 점사각이나온다면 상대에게 써주시길바랍니다
또 w는 우리원딜을 문놈이있다면 온놈한테 변이 걸어주시고 그외 우리 딜러가 딜각이 나온다싶으시면 원딜한테 붙어주시면 될듯싶네요
시작템은 저는 주로 부패로 시작을하구요..
도란도 좋다고 하는데 저는 안써봐서 잘모르겠네요
유지력을 원하시면 도란도 나쁘지 않다고생각합니다.
핵심아이템이라는게 다른챔프에비해 이거는 꼭! 가야한다는 아이템은 없는듯싶네요
룰루가 딜러라고 할수도있겠지만 메인역할은 서포팅에더 가까우니까요 그만큼유동적일수도 있고 다양한 빌드가 가능하다고 봅니다.
저는 GLP 올릴떄 카탈부터 올리는편인데
앞서 특성에서 말했듯이 조금더 세게 압박하고싶다히시면 리볼버도 좋을듯 싶네요
(p.s. 개인적으로는 카탈을 추천드려요 50원차이 점화든거아니면 솔킬따기도 힘든편이라서...)
그후에는 광휘로 미드로써 부족한딜을 조금더 채우고... 그후부터는 원하시는거 올리시면 될듯싶습니다...
그런데 저는 상대가 ap누커라도 ex)신드라, 르블랑
심연을 가는판은 드문듯싶네요;; 상대가 2~3 ap가 아닌이상
효율은 그닥이라고 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심지어 한타에서도 R궁 때문에 더 유리하다고 봅니다..
무섭더군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반반간다는생각으로 6렙까지만 넘기면
아무것도 못합니다... 한타에서나 라인에서나
사실 룰루가 라인에 카운터가 크게있는건아닌데
중후반 한타페이즈시에 영향력차이가 많이나는 챔프들을 주로 카운터픽에 넣어봤네요
그반대로 쉬운상대는 정말 쉽습니다... 암살자가 암살을 못하니 말을다했죠
초반 기량에따라 솔킬까지도 가능합니다... 아니라면 그냥 반반해도 룰루는 꿀리지 않습니다
룰루는 초반 강캐라면 강캐입니다 쫄지말고 딜교하셔도 좋습니다
단 상대 정글위치 보시고 해주시면 좋겠네요
중후반 들어서면서 딜이 채감될정도로 그대로입니다.... 초반딜이 늘지 않는느낌???
그래도 어느정도는 나오니 로밍으로 끊어먹기 혹은 한타에서의 서포팅이 중요합니다.
후반가면 딜은 다른 미드들보다 한참딸리지만 그만큼 한타기여도는 높습니다...
한타에서는 경험에따라 다르겠지만 공격적으로도 수비적으로도 가능합니다.
그래도 극후반으로갈수록 원딜을 지켜주시는게 훨씬 효율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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