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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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09) | 2503 | 마나 | 324 (+50.0) | 1174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25 (+1.75%) | 0.811 |
5초당 체력회복 | 5.71 (+0.6) | 15.9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0 (+4.5) | 10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공격 속도+15.3%
- 체력+217.08
- 주문력+25.5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거미 형태: 엘리스가 새끼 거미들을 소환하여 근처 적들을 공격합니다. 기본 공격시에 12/22/32/42(+0.2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6/8/10/12(+0.08 AP)만큼 엘리스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새끼 거미가 재소환 되면 최대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거미 형태: 적 하나를 덮쳐, 60/90/120/150/180 + 대상이 잃은 체력의 8(+0.03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거미 형태: 새끼거미들이 5/10/15/20/25%의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사용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60/70/80/90/10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사정거리: 1075)
거미 형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이 공중으로 2초간 올라가며, 공격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적에게 다시 시전하면 하강해 덮칩니다. 적에게 하강한 후 5초 동안 거미 형태로 공격할 경우에 적용되는 추가 공격력 및 체력 회복량이 40/55/70/85/100% 증가합니다.
만약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지 않으면 최대 2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재사용하여 지정한 위치로 일찍 하강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사정거리: 750)
새끼 거미는 8/14/20/26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이 여럿인 스킬 공격에 대해서는 25%만큼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거미 형태: 엘리스는 인간 형태로 돌아가고 남은 모든 새끼 거미가 휴면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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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폼E-W-Q-R(거미폼)-Q-평-W-E(추노)
스킬이론상 가 사거리가 더 길어서 를 먼저쓰는게 맞지만 가 모션이 더 부드럽고 이렇게 해도 투사체가 먼저 도착합니다 거기에 판정도 좀 애매하기때문에 먼저 써주는겁니다
갱킹시 고치는 확실한 각이 아니면 신중하게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엘리스의 는 모든 열매, 와드에 사용가능하고, 대상에게 착지하면 엘리스가 주는 데미지가 증가합니다(새끼거미제외)
엘리스의 새끼거미는 다른유닛을 타게팅하고있어도 를 사용하면 를 사용한 대상에게 날아갑니다
엘리스의 판정은 판정만큼 좋기때문에 끝에 걸치는 것도 맞아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쟞밥입니다
엘리스는 백업을 항상 봐주셔야하고 갱킹위주로 플레이해주시면 됩니다
갱
암살&갱
OP.GG 통계 분석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엘리스는 25분 이후 승률이 정글중에서 최하위에 속하기때문에 게임은 가능한
초중반에 끝내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아이템에 존야&가엔을 가는 이유는 한타페이즈에서 도움이 안되는 엘리스기때문에 어그로를 분산시키기 좋은 존야와 가엔을 갔습니다
카운터픽에 적어놨습니다
글만으로는 표현할수없는 플레이가 있지만 최대한 아는대로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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