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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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굳은 약속" 자크 서포터
이번에 새롭게 바뀐 특성을 접해보고 "굳은 약속" 자크가 번뜩였는데
실제로 써보니 좋드라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방어 +0.167x5
- 레벨당 체력 +1.34x4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방어 +4.26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7.83
- 방어+27.81
- 체력+96.48
- 쿨감소-9.948%
총 가격 : 14,760 IP
자크 자체가 스텟이 괜찮은지라 어떤룬을 껴도 괜찮지만
서포터 자크가 가는 템트리는 시야석 타곤산이랑 구원같은 깡체력템뿐이고
방어템은 기껏해야 닌자타비밖에 챙길게없으니 룬에서 방어력에 힘을 줬음
마방이야 AP지속딜챔프가 요즘없다보니 대부분의 AP챔프들이 자크한테 스킬을 넣고 싶지 않아함
근데 적이 코르키같은거면 왕룬에 방어대신 쿨감넣어주고 파랑에 마방 좀 들어줘야겠지
노랑은 성방대신 고방들어야할테고
유동적으로 알아서 가버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자크 점멸이 글케 중요한게 아니라서 스펠쿨감에 포인트 안주고
체젠에 줬는데 오른쪽에 있는 특성도 괜찮은거같긴함
핵심특성은 굳은 결의고 슬로우에도 적용되다보니
W를 제외한 모든 스킬에 묻힐 수 있음
그리고 qer 모두 범위스킬이니까 범위로 묻힐 수 있음










세포 분열 (Cell Division)
자크는 스킬로 적을 맞힐 때마다 몸에서 조각이 떨어져 나갑니다. 이 조각들을 다시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4~8%(레벨에 따라)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탄성 주먹 (Stretching Strike)
체력 소모: 8%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팔을 뻗어 처음 맞힌 적을 붙잡고 40/55/70/85/100 (+0.3 AP)(+최대 체력의 3%)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40% 둔화를 겁니다. 자크의 다음 기본 공격은 원거리 펀치로 바뀌어 첫 번째 공격과 똑같은 마법 피해와 둔화 효과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안정 물질 (Unstable Matter)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자크의 몸이 터져서 주위에 있는 적 모두에게 40/50/60/70/80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 (+주문력 100당 3%)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량: 200)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새총 발사 (Elastic Slingshot)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첫 번째 사용 시: 자크가 마우스 커서 방향을 바라본 채 0.9/1/1.1/1.2/1.3초 동안 힘을 모읍니다.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 (Let's Bounce!)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자크가 4회 튀어 올라 적을 1초 동안 밀어내고 140/210/280(+0.4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번 적중당한 적은 50% 감소한 피해를 입고 공중으로 띄워지지 않습니다.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선마는 비추
E못맞추면 ㄹㅇ 답없음
라인전은 Q선마가 쌔고 W는 정글돌것도 아닌데
올려봤자 라인전에서 체감없고
라인전 끝나면 Q그만 올리고 E선마하는게 좋겠지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베인

루시안

코르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애쉬

징크스

진
베인 상대로는 ㄴㄷ
루시안도 너무재빨라서 e맞추기힘듬
이즈가 아닌 코르키인 이유는 코르키딜이 너무 아프게박혀서
이즈상대로도 별로 안좋음
반대로 뚜벅이 원딜들 한테 강한데
바루스같은경우는 사기챔이라 그래도 힘듬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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