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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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2) | 2324 | 마나 | 469 (+21.0) | 826 |
공격력 | 54.9 (+3.14) | 108.3 | 공격 속도 | 0.643 (+1.59%) | 0.81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14.904%
- 이동 속도+4.5%
적들은 7초 동안 공격 받지 않으면 유기물 분해 효과가 제거됩니다.
기본 공격 시 유기물 분해가 재적용되지만, 중첩은 쌓이지 않습니다.
궁극기로는 유기물 분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기물 분해 중첩 표시는 벨코즈 자신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을 맞히면 광선이 90도 각도로 두 개로 갈라집니다.
플라즈마 분열로 유닛 처치시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이 스킬은 두 번 충전 가능하고, 18/17/16/15/14초의 충전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벨코즈와 가까이 있다가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스킬을 시전한 방향으로 약간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85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 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450/625/800(+1.25 AP)까지 상승하며, 광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지고, 0.7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최대 중첩 수 3회) 재시전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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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출수있는대로 부어주세요
라일라이나온이후엔 스킬하나맞추면 느려져서 wer 꽂을수만있으면 버틸놈 얼마없습니다.
성장차이나는 봇가서 마저도없고 뚜벅이인 아이들 한대맞추고 궁꽂으면뒤지고그래서 게임 풀립니다.
봇로밍각 자주보세요
도란링2포시작해서
순서는 보통투도란 마관신과 리안드리 하나막으면 이길만하거나 힘들면 벤시 먼저올려도 됩니다 벨코즈는 마나관리가 쉬운편으로 투도란으로도 충분하기때문에 투도란벤시나 리안드리를 가면 딜도나오고 마나가 크게부족하지도않으며 벤시로인한 안정감과 궁각이 좀더 늘어나서 있고없고 다른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번 벤시패치는 벨코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할수있는 템이라고생각합니다. 모렐은 쿨감 치감용이라고 생각하고 천천히 가시면 됩니다.
봇이 뚜벅이거나 라인좀밀렷다하면 로밍자주가시면 됩니다.
만 서폿으로 템약해도 딜은 충분합니다. 진짜 한번 써보십시오. 새로운경험이 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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