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6.06%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q플이나
q플이나
장막q캔같은건 다른데 많아요
영상보고 금방 배웁니다
검색 ㄱㄱ
e를 대상코앞에서 타느냐 멀리서타느냐만 판단 잘해도 포탑은 맞을일 없음
e타다가 포탑맞으면 야스오 접으세요
첫귀환 무조건 도란하나 더까서
투도란으로 비빔
라인전 이기고있을땐 찍어누르고
지고있을땐 비빌수있는게 투도란임
1300원이 딱 있어도
도란하나에 400원짜리 치명타장갑,단검,도란검,포션 핑와 사고 복귀함
미드빼고ap가없다싶으면 스태락
탑이나 정글도 ap딜이 좀 있다 싶으면 맬모를 가면됨
팬댄이 뜬후엔 bf살돈 모이면 bf,곡괭이살돈만있으면 곡괭이말고 800망토
인피가 뜬후엔 무도
cc가 하나라도 있고
내가 강력해서 한타때 cc를 나한테만 넣으려고 아낀다 등등일땐 시미터
cc가 없거나
cc가 있어도 조합상 진입구도가 딱히 위협적이지 않다 싶으면
피바라기
마지막에 신발팔고 트포
설렁설렁 시간날때마다 추가함
너무 귀찮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