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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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 다르킨의 검
Aatrox, the Darkin Bla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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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메이크된 아트록스를 플레이 해본후 느낀점

- 호르베이크(2017-03-16, 조회수: 3211)


리메이크되고 나서 좋은점


1. 초반이 약해졌지만 후반이 쎄졌습니다


한타시 Dark Flight(어둠 강림)진입해 Massacre(대학살)Blood Well(피의 샘)이 터지고 Blood Thirst / Blood Price(피의 갈증 / 피의 대가)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시너지가 매우 좋기에


코어가 여러겹겹치면 소위 왕귀도 가능할정도입니다



2. Dark Flight(어둠 강림)계수가 무척 높아지고 코스트가 안 듭니다




3. Blood Thirst / Blood Price(피의 갈증 / 피의 대가) 잃은체력 5%로 바뀌게 되어 후반 탱시너지에 매우 좋게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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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쁜점


1. 초반 Blood Well(피의 샘) 쓰레기 수준으로 변했습니다


이제 맘놓고 부활도 못 하고 항상 스택을 유지시켜야 반은 가는 잉여스러운 플레이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2. Blood Price / Blood Thirst(피의 대가 / 피의 갈증) 계수가 반토막 되었습니다 리메이크전과 비교시 확실히 딜량이 대폭 줄었습니다



3. 빈약한 탱킹력과 높은 아이템 의존도


아트록스는 Blood Thirst / Blood Price(피의 갈증 / 피의 대가)을 제외한 탱킹 스킬이 없습니다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Spirit Visage(정령의 형상)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 이 나와야 힘이 나는데 문제는 초반부터 성장하기 힘든데 언제 이 비싼 템들을 다 뽑냐 이겁니다.



4. 상성 영향을 크게 받는다


이 쓰레기 같은 챔 선픽 절대 못 합니다 솔직히 후픽이여도 아트록스는 잉여일 것 같아요




힘든챔들 너무 많습니다 그렇다고 얘네들이 후반한타에서 아트보다 약한 것도 아닙니다

Garen(가렌)Darius(다리우스)Ryze(라이즈)Rumble(럼블)Renekton(레넥톤)Rengar(렝가)Riven(리븐)Mordekaiser(모데카이저)Swain(스웨인)Yasuo(야스오)Olaf(올라프)Illaoi(일라오이)Jayce(제이스)Cho'Gath(초가스)Kennen(케넨)Quinn(퀸)Kled(클레드)Teemo(티모)Talon(탈론)Tryndamere(트린다미어)Pantheon(판테온)Fiora(피오라)Hecarim(헤카림)


얘네들 나오면 가급적 픽하지 마세요 ㅠㅠ 리멬 전이였다면 어느정도 할만한데 지금은 노답입니다



정리: 아트록스는 가슴이 시켜서 하는 챔프지 절대로 성능보고 하는 챔프는 아니다


초반부터 딴딴하면서 한타 기여도도 높은 챔을 하고 싶으면 Maokai(마오카이)Malphite(말파이트)Nautilus(노틸러스)를 하자







아트록스, 다르킨의 검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0 (+114) 2588 마나 105.6 (+45.0) 870.6
공격력 60 (+5) 145 공격 속도 0.651 (+2.5%) 0.928
5초당 체력회복 3 (+0.5) 11.5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8) 114.6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사신 태세 (Deathbringer Stance)
재사용 대기시간: 24~12초
아트록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의 4%~12%(레벨에 따라)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추가 피해량의 80%만큼 아트록스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25% 회복)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다르킨의 검 (The Darkin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트록스가 대검을 내려쳐 10/25/40/55/70 (+0.6/0.675/0.75/0.825/0.9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끝에 적중한 적을 잠깐 공중으로 띄워 올리고 6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두 번 재사용할 수 있으며 다시 사용할 때마다 범위 모양이 변하고 이전보다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지옥사슬 (Infernal Chains)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아트록스가 지면을 내리쳐 처음 맞힌 적에게 30/40/50/60/70 (+0.4 AD)의 마법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25/27.5/30/32.5/35%만큼 둔화시킵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파멸의 돌진 (Umbral Dash)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기본 지속 효과: 아트록스가 챔피언에게 가한 물리 피해의 16%(+추가 체력의 0.9%)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World Ender)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아트록스가 10초 동안 진정한 악마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사용 시 근처 적 미니언에게 공포를 주고 자신의 이동 속도가 60/80/100% 증가했다가 점차 감소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 동안 아트록스의 공격력이 20/30/40% 증가하고 치유 효과가 50/75/100%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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