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메이크되고 나서 좋은점
1. 초반이 약해졌지만 후반이 쎄졌습니다
한타시 진입해 이 터지고 시너지가 매우 좋기에
코어가 여러겹겹치면 소위 왕귀도 가능할정도입니다
2. 계수가 무척 높아지고 코스트가 안 듭니다
3. 잃은체력 5%로 바뀌게 되어 후반 탱시너지에 매우 좋게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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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쁜점
1. 초반 쓰레기 수준으로 변했습니다
이제 맘놓고 부활도 못 하고 항상 스택을 유지시켜야 반은 가는 잉여스러운 플레이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2. 계수가 반토막 되었습니다 리메이크전과 비교시 확실히 딜량이 대폭 줄었습니다
3. 빈약한 탱킹력과 높은 아이템 의존도
아트록스는 을 제외한 탱킹 스킬이 없습니다
이 나와야 힘이 나는데 문제는 초반부터 성장하기 힘든데 언제 이 비싼 템들을 다 뽑냐 이겁니다.
4. 상성 영향을 크게 받는다
이 쓰레기 같은 챔 선픽 절대 못 합니다 솔직히 후픽이여도 아트록스는 잉여일 것 같아요
힘든챔들 너무 많습니다 그렇다고 얘네들이 후반한타에서 아트보다 약한 것도 아닙니다
얘네들 나오면 가급적 픽하지 마세요 ㅠㅠ 리멬 전이였다면 어느정도 할만한데 지금은 노답입니다
정리: 아트록스는 가슴이 시켜서 하는 챔프지 절대로 성능보고 하는 챔프는 아니다
초반부터 딴딴하면서 한타 기여도도 높은 챔을 하고 싶으면 를 하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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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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