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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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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르반 4세, 데마시아의 귀감
Jarvan IV, The Exemplar of Demac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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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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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르반은 TOP CLASS 암살자

- Flait(2017-05-01, 조회수: 10685)

대가리를 찢어 발기는 자르반 4세. 나는 암살자다.
자르반 4세, 데마시아의 귀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4) 2408 마나 300 (+55) 1235
공격력 64 (+3) 115 공격 속도 0.658 (+2.5%) 0.938
5초당 체력회복 8.18 (+0.7) 20.08 5초당 마나회복 6.5 (+0.45) 14.15
방어력 36 (+5.2) 12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4,290 IP
룬은 취향차이
상대가 AD냐 AP냐에 따라 갈리지만
굳이 자르반에게 룬페이지를 3개나 투자를 할 이유는 없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1단계 분노<마술
2단계 새로운 피 / 포식 : 상대방이 견제가 심하다->포식 / 조지게 팰수 있다-> 새로운피
3단계 도파충 특성찍기
4단계 암살자라면 현상금 사냥꾼

책략
1단계 필자는 cs 버러지같이 못먹음으로 포악함
2단계 자르반은 뭐다? 암살자다.
3단계 자르반으로 마나 모자르면...그냥 노코스트 챔피언하셈
4단계 적 딜러들 뚝배기 박살내고 나는 살 수 있게해주는 좋은 특성
5단계 물관 더주넹ㅋ 개꿀 ㅋ
6단계 너의 머리 위에 깃창과 번개를 맥여주마!


흉포 vs 결의
우리는 탱르반이 아님. 더 협곡 베스트 암살자 자르반님은 한명이라도 더 죽이고 전사하실 것이기에 흉포 ㄱㄱ
점화 취향 존중.
허나 탑은 왠만하면 텔드는게 좋음
바텀합류가 아니더라도 라인텔쓰면 이동기가 eq인 자르반에게
탑을 빨리가게해줌^0^
전장의 군가 (Martial Cadence)
재사용 대기시간: 6/5/4/3초
자르반 4세의 첫 기본 공격은 적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는 적이 보유한 체력의 7%만큼 추가 물리 피해(최소 20)를 입힙니다. 이 효과에 당한 목표는 짧은 시간동안 이 효과로 인한 피해를 다시 받지 않습니다.
용의 일격 (Dragon Strike)
마나 소모: 45/50/55/60/6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자르반 4세가 창을 길게 늘려 창에 맞는 모든 적에게 80/120/160/200/240 (+1.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방어력을 10/14/18/22/26% 낮춥니다.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황금빛 방패 (Golden Aegis)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5초 동안 60/80/100/120/140 (+0.7 추가 AD) (+근처에 있는 적 챔피언 한 명당 최대 체력의 1.3%) 의 피해를 막아주는 방패를 만들고, 2초 동안 주변 적의 속도를 15/20/25/30/35% 늦춥니다. (범위: 600)
데마시아의 깃발 (Demacian Standard)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대격변 (Catacly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 챔피언을 향해 용감하게 뛰어들어 3.5초 동안 적을 지나갈 수 없는 벽으로 둘러 쌉니다. 벽 안의 적들은 200/325/450 (+1.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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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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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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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상대방 대가리에 qqqqqqqqq

들어온다? w써서 슬로우 평q 카이팅~

킬각? eq평 히드라 r 평

스킬 활용 팁

자르반 님을 할 때는 이 마인드를 꼭 숙지하면서 플레이 해야함.

<<내 창을 적 머리에 꽂아 소세지꼬치로 만들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티아멧을 먼저 띄운후
상대가 유지력이 좋다 -> 굶주린 히드라부터
아니면 위에 올린거처럼 올리셈
내가 라인을 빨리 터트려서 딜이 쎄다 -> 트포
걍 반반인데 대가리는 찍을수 있다 -> 블클
스테락 멜모는 상황에따라 올리는건 다들알겠지뭐..?

아무리 말려도(0킬 10데스씩 대포미니언보다 많이 뒤지는건 예외)
팀원들이 정치를 하여도 딜로 가서 한타때 원딜만 죽여주면 그 뒤론 /mute all 한 효과마냥 정치하던 팀원들이
안읍읍 마냥 귀요미가 되어서 살랑살랑 꼬리를 흔들며 내 뒤를 따라오는 것이 보일 거임.

아니 탱르반은 도대채 왜하는지 이해가 안가는데..... 탱르반 할꺼면 다른 더 좋은 탱커하삼
도대채 자르반으로 왜 탱커를 하는지 이해가 절대 never 안됌.
님은 제드랑 탈론으로 탱커할꺼에요? 똑같은 이치임.
어차피 딜르반으로 저쪽 딜러 순삭했는데 한타가 진다 하면 탱르반해도 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자르반 4세
너 자신을 알라.

다필요없다.

자르반은 앞에 라인 보지도말고 뒤에 딜러라인 eq 평 히드라 r 평으로 녹이고 전사하면 나머진 팀이 알아서 할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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