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치명타 피해 +2.23%x9
- 치명타 피해 +0.78%x9
- 치명타 피해 +0.56%x9
- 치명타 피해 +4.46%x3
- 치명타 피해+45.51%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강력한 한방을 위해 W선마를 하되, 초반에 너무나도 빈약한 딜을
조금만 아주 쬐끔만 보충해주기 위하여 Q를 3렙까지만 찍어줍시다.
개인 취향에 따라 바꾸셔도 상관있음. 걍 이거 쓰셈
1. 존나게 사린다
2. CS만 먹는다
3. 고작 이라도 치명타템이 나왔다면
치명타가 터지기를 간절히 기도하자, 우주가 나서서 도와줄지도 모른다
4. 강력한 뽕맛 혹은 엄청난 자괴감을 느껴보자
생각보다 재밌고 생각처럼 암걸리니 심심하면 해보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