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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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공격 속도+5.7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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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는 필요할때 찍으면 됩니다 3렙에 찍어도 되고 4렙도 8렙도 w딜이 더 필요하냐 아님 e로 라인푸쉬하고 집갈때/부쉬 시야확보 갱방지 등등의 용도로 쓸꺼냐.. 자유로이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만 궁극기로 인한 팀 끊어먹기에는 조심해야 하며 밤끝 수은을 사랑합시다
큰 틀은 기존 진과 같습니다 라인전에서 안정적으로 운영하면서 미드 정글 용에서 싸움 날 때 한발 빠르고 먼거리에서의 지원으로 스노우볼을 굴리며 템이 나올수록 앞라인보단 순간적으로 딜러라인을 노려주는 플레이를 하면 됩니다
다만 특이점은 미친듯한 4타 흡혈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라인전에서 많이 이동해 줄 것, 4타 충전됐는데 아직 환희 스택이 덜 찼으면 찰때까지 기다리는 것 등의 작은 부분을 신경 써 주면 상상이상으로 뛰어난 흡혈진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환희가 터질 때 마다 폭풍전사, 혹은 4타가 들어간 듯한 기분을 맛볼 수 있으며 추노/갱회피에도 꽤 쏠쏠합니다 요우무와의 시너지도 참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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