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3명
53.8% (7표)
0% (0표)
46.2% (6표)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18
0
12
7/13
야스오유저 "야버지" 야스오 공략

- 유대인(2017-03-26, 조회수: 13440)




 

       안녕하세요 소환사명 "야버지" 를 쓰고있는 야스오 유저입니다.


       지속된 너프와 끊임없는 비난속에서 해답을 찾다가 알아낸


       새로운 템트리를 알려드리려고 간단하게 공략을 쓰게됐네요.


       거창하진 않지만 나름 야스오로 상위티어까지 올라간 제가 


       연구하고 작성한 공략이니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시즌7 "야버지" 계정 마스터 (현재는 다이아 중상위권 서식중..)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4.6) 110.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방어 +0.7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0.95
  • 체력
    +24.12
  • 방어
    +0.7
  • 마법 저항력
    +1.34
  • 공격 속도
    +4.5%
총 가격 : 1,844 IP

표식: 공격력 9
인장: 성체 9
문양: 방어or 마저 9
정수: 공격속도 3

룬같은 경우 올공속룬을 드시는분들도 계시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많이약한것 같아 쓰지않습니다.
노랑성체는 정말 효율이 좋고 기본체력이 쓰레기인 야스오에게는 더욱더 좋습니다.
부족한 방어와 마저파랑을 통해 보충해주시면 라인전하는데 크게 무리가없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탑야스오미드야스오로 나누어 설명드리겠습니다.




탑야스오의경우 전쟁광의 환희전쟁광의 환희(Warlord's Bloodlust)를 들게되면 초반에는 별차이가 없으나 첫귀환이후부터 맞딜에서 정말 약해집니다.
전쟁광을 들면 거의 왠만한 탑챔프는 이기기 힘들고 1,2킬을 따고 시작해도 Renekton(레넥톤)Irelia(이렐리아)Fiora(피오라)Jax(잭스) 등한테 딜교를 지게되지만 열광전투의 열광(Fervor of Battle) 같은 경우 맞딜이 정말 강해져 파일럿의 기량에 따라 승부가 갈리게 됩니다.

전쟁광전쟁광의 환희(Warlord's Bloodlust)은 애초에 지고있을때 버티는데에 유용한 특성이고 특성리메이크이후엔 더욱더 쓰기힘들어진것 같습니다.





미드야스오의 경우 대부분의 챔피언이 원거리인데 미드라는 짧은 라인을 이용하여 타워앞에서 버티면서 cs를 받아먹기 때문에 전쟁광전쟁광의 환희(Warlord's Bloodlust)이 더 좋을수 있으나 사실 미드야스오 자체가 좋지않은 이유도 이것 때문입니다.
상위티어를 갈수록 미드주도권의 게임의 승패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치는데 계속해서 타워앞에서 사리면서 cs만받아먹게되면 미드주도권은 자동으로 상대에게 넘어가게 되고 결국 Orianna(오리아나)Syndra(신드라)Viktor(빅토르)Taliyah(탈리야) 같은 친구들과 미드차이가 나게되어 아이템이 나오기전에 게임을 패배하고 야필패정치를 먹는 그림이 나옵니다. 그렇기때문에 저는 미드야스오를 선호하지않습니다.

    





통찰력(Insight)인내심(Persverance)대담함(Fearless) 가끔가다가 대담함에 스킬포인트 투자하시는분들이 계시던데
그냥 무조건 통찰력이 좋은것같습니다.
스펠쿨감 15프로는 정말 마스터리에서 얻을수있는 최고의 효과고 특히나 탑같은경우에는 텔포쿨 줄이는것이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찍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사실 18/12/0 을 안쓰는 이유중 하나도 저 통찰력 스펠이 너무 좋기 때문입니다.
 
                       나머지 특성들은 취향에 따라서 맞게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포식새로운 피(Fresh Blood),  룬 갑옷(Runic Armor)고참병의 흉터(Veteran's Scars),  흡혈귀(Vampirism)타고난 재능(Natural Talent)
탑 야스오를 다루기 때문에 
다른스펠Ignite(점화)Exhaust(탈진)barrier(방어막)Cleanse(정화)Heal(회복)Ghost(유체화)Smite(강타)은 들지않습니다.



Teleport(순간이동)Teleport(순간이동)Teleport(순간이동)스플릿과 합류의 핵심 탑필수스펠입니다.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e선마 하셔야지 e쿨타임이 줄어들어 부드럽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3레벨에 상대 탑정글에 위협적인 투사체가 없다면 e를 찍으시는것도 나쁘지않습니다.

야스오의 겉멋(?) 스킬콤보 몇가지 중에 가장 실용적이고 많이 쓰는 것은
q플Steel Tempest(강철 폭풍)Flash(점멸)과 eq플Sweeping Blade(질풍검)Way of the Wanderer(낭인의 길)Flash(점멸)인데
스킬활용과 콤보를 다루는 공략이 아니기 때문에 자세하게 다루지 않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야스오는 지속적인 너프를 먹어왔고 지금은 거의 쓰기 힘들정도로 많이 약해진것이 사실입니다.


최근에 먹은 e너프이후로 야스오를 사용하다가 마스터에서 다이아3티어까지 떨어지게 되었고 정말 더이상 이 챔피언은 못쓰는 것일까 의문을 가졌습니다.


여러 프로선수들과 플레이어들에게 야필패, 야이언스를 비롯한 비난과 욕설을 들어가면서 까지 야스오를 해야할까 회의감도 들었고
Statikk Shiv(스태틱의 단검)도 가보고 정글야스오도 해보고 극탱도 가보았지만 해답이 보이질 않아 Jayce(제이스)Fiora(피오라)등의 대세챔피언으로 갈아타면서 저또한 야스오를 거의 포기하였습니다.


그러다가 문뜩 "선인피" 라는 말도 안되는 대안이 떠올랐습니다. 광전사의 신발을 먼저올린후 선인피를 가게되면 선유령무희를 갔을때의 딜로스를 줄일수 있지 않을까. 예전 선인피후 치명타공속아이템을 사던 Jinx(징크스)Lucian(루시안)Sivir(시비르) 등에서 나온 아이디어인데 은근히 괜찮아보였고 연습모드와 여러부캐들로 시험해보았습니다.

야스오의 약한 유령무희 딜로스타이밍을 보완하는 쓸만한 템트리 라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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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템트리의 문제점
Phantom Dancer(유령 무희)Infinity Edge(무한의 대검)타이밍에 야스오의 파괴력은 폭발하게 되는데
Phantom Dancer(유령 무희)유령무희는 공격력이 붙어있는 아이템이 아닌 공속과 치명타, 유틸을 보완하는아이템이기 때문에 유령무희 하나들고 치명타가 뜨지않는다면 딜로스가 너무 심했고
빠르게 흘러가는 메타인 만큼 성장을 해야되는 느린픽이 된 야스오는 기존의 템트리로는 한계가 분명하고 게임이기기 너무 힘듬.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선인피의 장점
1. 너프된 Sweeping Blade(질풍검)딜의 추가ad 계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2. 선Phantom Dancer(유령 무희)에 비해 가격은 1000원가량 더 비싸지만 딜은 훨씬 쌔다.



  시작아이템 
Doran's Blade(도란의 검) - 주로 근거리상대 , 10판중 9판은 이거감
Doran's Shield(도란의 방패) - 견제가 심한 상대 
             ex)Kennen(케넨)Jayce(제이스)Pantheon(판테온)Quinn(퀸)

 


  첫귀환

300원: Dagger(단검)
500~700원: Cull(수확의 낫)or Doran's Blade(도란의 검)+Refillable Potion(충전형 물약)+Control Ward(제어 와드)
800~1000원: Cloak of Agility(민첩성의 망토)orPickaxe(곡괭이)+Refillable Potion(충전형 물약)
1100~1200: 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Refillable Potion(충전형 물약)
1300: B. F. Sword(B.F. 대검)
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은 왠만하면 일시불로 사주시는것이 효율이 좋기때문에 돈관리를 잘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최종템트리 
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Infinity Edge(무한의 대검)-Phantom Dancer(유령 무희)-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Spirit Visage(정령의 형상)-Mercurial Scimitar(헤르메스의 시미터)

극딜야스오는 극딜피오라와 같이 한타가 성립이 안되고 오로지 스플릿으로 승부해야하기 떄문에 왠만하면 2~3탱 섞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1. The Bloodthirster(피바라기)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등의 피흡템은 안가나요?

야스오는 유령무희 인피만 있어도 충분히 쌔고 피바라기와 몰락검은 방어적인 스탯이 없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기 떄문에 저는 가지않습니다.
정말 하위티어 구간양학할때 아니면 효율이 별로이기 때문에 추천드리지않습니다. 야스오는 앞으로 파고들어서 탱킹과 딜을 동시에 하는 인파이터 이기때문에 오히려 피흡보다는 Guardian Angel(수호 천사) 같은 아이템이 더 효과적으로 사용될수 있겠네요.



      2. Trinity Force(삼위일체)트포는 안가나요?
절대 가지않습니다.
정말 야스오에게 가장 쓰레기같은 아이템
트포는 3733원으로 롤아이템중 가장 비쌉니다
이렐리아나 잭스같은 경우 트포의 3733원능력치를 전부 사용할수 있지만
야스오는 그렇지 않습니다.
트포의 250마나, 재사용대기시간20프로감소라는 능력치를 버리게 되는 것이고
결국 비싼만큼의 효율을 뽑아내지 못하게 된다는 것이죠.
트포를 갈바에 차라리 The Bloodthirster(피바라기)를 가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렐리아
상대가 못하면 할만
피오라
상대가 못하면 할만
레넥톤
x발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르
케일
문도 박사
Garen(가렌) 가렌- 보통
6전까지 주도권을 잡지만 Demacian Justice(데마시아의 정의) 이후 악당표식이 생기면 사려야됨..


Gangplank(갱플랭크)갱플랭크- 쉬움~보통
술통심리전 이기는것이 매우중요
Trial By Fire(불의 심판)를 최대한 안맞게 조심하고 Remove Scurvy(괴혈병 치료)이 빠지고 싸우면 필승


Gnar(나르)나르- 쉬움
고인. Boomerang Throw / Boulder Throw(부메랑 던지기 / 돌덩이 던지기)막고 평타막고 심지어 Rage Gene(분노의 유전자)변신해도 이김. 6렙에만 조심


Nasus(나서스)나서스- 만나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네요.


Darius(다리우스)다리우스- 보통~어려움
6전까진 딜교하실때 다리가 Decimate(학살)를 쓰면 Sweeping Blade(질풍검)로 오히려 다리우스쪽으로 들어가서 날에 안맞게 하면 이깁니다.


Rumble(럼블)럼블- 어려움
이친구상대로는 무조건 Hexdrinker(주문포식자)부터 가셔야지 이길수 있음. 딴거 가면 그냥 cs도 못먹고 다이브 계속 당해요.ㅠㅠ


Renekton(레넥톤)레넥톤- 아 X발
.


Riven(리븐)리븐- 파일럿에 따라 다름
리븐에 관해서는 할 얘기가 많은데
6렙전까지는 야스오가 무조건 리븐상대로 주도권을 잡습니다.
리븐이 만약 Broken Wings(부러진 날개)평캔과 Ki Shout(기 폭발),Valor(용맹)를 사용하여 딜교를 걸어도 절대로 원콤이 나지 않기 때문에 쫄지 말고 똑같이 평타와 Steel Tempest(강철 폭풍)를 이용하여 딜교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리븐의 저렙단계 스킬쿨은 쿨감룬을 껴도 10초가까이 되기때문에 리븐이 6전에 들어오면 무조건 쫄지말고 맞딜을 해주면서 Sweeping Blade(질풍검)로 추노해서 킬각을 봐야합니다. 예전의 14년도 리븐이 아니기 때문에 리븐은 야스오를 궁극기없이 절대로 한번의 딜싸이클로 잡을수 없고 그것을 이용하여 초반에 견제를 심하게 넣으시면 쉽게 이기실수 있습니다.

문제는 6이후인데 Last Breath(최후의 숨결)는 조건부 궁극기 Blade of the Exile(추방자의 검)는 즉시 발동되며 리븐의 파괴력이 말도 안되게 강해집니다. 바람가르기Wind Slash(바람 가르기)도 Ki Shout(기 폭발)와 같이 쓰면 Wind Wall(바람 장막)에 막히지도 않기 때문에 어려운건 사실입니다. Ninja Tabi(닌자의 신발)이나 선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도 추천드리고 피지컬을 믿으신다면 Sweeping Blade(질풍검)와 Steel Tempest(강철 폭풍)를 적절히 사용해 가시면서 정글러를 부르시는게 최선인것 같네요.
결론적으로 보면 초반과 후반에 이기기 때문에 중반 궁극기타이밍만 조심하면 될것같습니다.
        저는 리븐만나서 진 적이 "성제경"님 외에는 없는것 같습니다.


Dr. Mundo(문도 박사)문도- 쉬움
자주나오진않지만 식칼 막고 들어가서 패면 이깁니다.


Swain(스웨인)스웨인- 쉬움~보통
장막으로 Torment(고통) 막으시면 그나마 쉽습니다.


Singed(신지드)신지드- 어려움
특히 Ignite(점화)Ghost(유체화)든 신지드들이 정말 무서운데 갱콜을 하셔서 몇번 따도 못이기니 그냥 덤비지 마시고 스플릿 한타단계에서 승부를 보는게 낫습니다.


Akali(아칼리)아칼리- 보통~어려움
폐왕시절 아칼리는 절대 못이겼지만 사실 요즘 좀 할만해진것 같습니다. 이 친구도 Hexdrinker(주문포식자)부터 가시면 할만합니다.


Irelia(이렐리아)이렐리아- 어려움
3렙까지는 야스오가 압도적으로 유리하기때문에 그때 반죽여 놓지 않는 이상 힘듭니다.Hiten Style(비천어검류)켜있을때는 딜교 최대한 피하시고 Hiten Style(비천어검류)꺼질때 맞춰서 딜교하시면 그나마 편합니다.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 추천합니다.


Jax(잭스)잭스- 보통~어려움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이든 선Trinity Force(삼위일체)든 선Titanic Hydra(거대한 히드라)든 다힘듭니다. 그나마 초반에 주도권을 잡기때문에 Sweeping Blade(질풍검)로 적절히 Counter Strike(반격)피해주시면서 킬각 노리시고 3타Empower(무기 강화)견제 맞지 않게 조심.


Jayce(제이스)제이스- 보통
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를 Wind Wall(바람 장막)막으시고 들어가면 이깁니다.
시작템 Doran's Shield(도란의 방패) , Ninja Tabi(닌자의 신발)추천


Camille(카밀)카밀- 카밀은 Yasuo(야스오)말고 Fiora(피오라)로 카운터칩시다.


Kennen(케넨)케넨- ap케넨 어려움, ad케넨 쉬움
ad케넨은 스플릿 주도권을 잡는픽이고 라인전을 이겨야되는데 야스오는 Wind Wall(바람 장막)으로 모든평타를 막으며 이기적으로 딜교환을 할수있습니다. 시작템 Doran's Shield(도란의 방패)
ap케넨은 정말 까다로운게 Wind Wall(바람 장막)으로 Thundering Shuriken(천둥의 표창)나 Electrical Surge(전류 방출)를 막아도 Lightning Rush(번개 질주)Slicing Maelstorm(날카로운 소용돌이)를 이용해 폭딜이 들어오고  스턴이 걸리기 때문에 굉장히 힘듭니다. 하지만 최근 ap케넨의 너프로 ad케넨이 많아져서 다행인거 같네요.


Kayle(케일)케일- 쉬움
Righteous Fury(정의로운 분노) 끝나갈때쯤 Sweeping Blade(질풍검)로 들어가서 딜교를 걸면 이깁니다.


Kled(클레드)클레드- 어려움
얘는 그냥 Jousting(이랴!)로 들어와서 Beartrap on a Rope/Pocket Pistol!(덫날리기/빵야!)박고 Violent Tendencies(버럭버럭)4번 때리면 빈사상태가 되기때문에 힘듭니다. 야스오가 풀피에서도 CHAAAAAAARGE!!!(돌겨어어억!!!)으로 원콤이 나고 심지어 야스오가 그나마 강한타이밍인 2,3렙구간에서 클레드 피를 빼놔도 Skaarl the Cowardly Lizard(겁쟁이 도마뱀 스칼)을 다시 타 풀피가 되어버리기때문에 정말 힘듭니다. 닷지추천.


Pantheon(판테온)판테온- 보통
어려울거 같지만 은근히 쉽습니다.
Spear Shot(투창)던지는건 최대한 Wind Wall(바람 장막)Way of the Wanderer(낭인의 길)으로 막아주시고 대포미니언으로 Aegis Protection (방패 방어술)이 빠진타이밍에 딜교를 거시면 쉽게 킬을 내실 수 있습니다. 시작템 Doran's Shield(도란의 방패)


Fiora(피오라)피오라- 파일럿에 따라 다름
피오라의 Riposte(응수)Wind Wall(바람 장막)로 무조건 막으셔야 승산이 있다고 봅니다.
처음1,2킬 따여버리면 나중가면 갈수록 답도없이 차이가 벌어지기 때문에
초반딜교만 조심해서 Lunge(찌르기)들어올떄 Steel Tempest(강철 폭풍)으로 맞대응해주시면서
Riposte(응수)빠진 타이밍을 노리시는게 중요합니다.


Heimerdinger(하이머딩거)하이머딩거- 쉬움
Sweeping Blade(질풍검)너프전에는 평Sweeping Blade(질풍검)로 H-28G Evolution Turret(H-28G 진화형 포탑) 다깨부쉈는데 지금은 평Sweeping Blade(질풍검)해도 한틱이 남네요.
그래도 여전히 쉽습니다.


Nautilus(노틸러스)Maokai(마오카이)Malphite(말파이트)Poppy(뽀삐)Sion(사이온)Shen(쉔)Zac(자크)- 보통
원래 대부분의 하드탱커들 상대론 주도권을 잡지만 탱커들은 대부분 갱호응이 좋으니 갱만조심


라인 / 정글 운영법
Khazix(카직스)Lee Sin(리 신)Rengar(렝가) 같은 정글러들 한테 정말 약함. 와드잘 박으시고 맵리딩 잘하셔서 갱 왠만하면 당해주지 맙시다.

초반 운영법
귀환전 초반이 매우강한건 변함없으니 이때 Sweeping Blade(질풍검)를 이용하여 잘 딜교하시면 꽤 쉽게 라인전을 풀어나가실수 있습니다.

중반 운영법
라인전에서 져도 딜탱으로가면 Last Breath(최후의 숨결)한타가 좋기때문에 탱템섞어주시고 상대탑라이너랑 차이를 벌리시면 됨.
라인전에서 이기면 스플릿하시면서 차이벌리면 됨.

후반 운영법
리븐 레넥톤 피오라 등의 카운터도 후반가면 이기는 괴물이 되기 떄문에 상대 주요딜러에 Sweeping Blade(질풍검)타고가서 Last Breath(최후의 숨결)쓰고 Guardian Angel(수호 천사)등으로 어그로 빼주면 쉽게 이김.

팀파이트시 역할
Last Breath(최후의 숨결)Last Breath(최후의 숨결)Last Breath(최후의 숨결)  Wind Wall(바람 장막)Wind Wall(바람 장막)Wind Wall(바람 장막) 가장중요

마치며
원래 인벤이라는 사이트는 자주 들리는 곳이 아니었는데 제 나름대로의 괜찮은 야스오템트리를 공유하고 싶어서 공략을 짧게 작성하게 되었네요.
엑셀 욕심은 없으나 많은 분이 보시고 야스오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셨으면 좋겠네요.
   야스오유저들 화이팅!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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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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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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