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록스 리메이크 이후 수 차례 실험해가며 얻어낸 결과입니다.
패시브 변경이후 아트록스로 공템가면 패시브를 사용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잭스처럼 e로 평타를 씹을수 있는것도 아니며 피오라처럼 응수가 있는 것도 아니고 마이처럼 q로 cc기를 한번 씹을수 있는 챔피언들과는 다르게 아트록스는 진짜 아무것도 없습니다.
엄밀히 말해 하이리스크 노 리턴의 챔피언이 바로 아트록스이며 현재로써는 저도 권장하지 않습니다.
허나 만일 탱템을 둘둘 두른다면 의외로 그냥 저냥 쓸만한 챔피언이지 않을까 연구해본 결과
나름 그럭저럭 쓸만 하다! 라는 생각이 들어 이 공략을 씁니다.
여담으로 탱 챔피언을 찾으신다면 아트록스 말고도 더 좋은 챔피언이 있습니다.
정말 아트록스를 하고 싶은 사람만 이 글을 참고 해 주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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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4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18.724
첫째도 공속 둘째도 공속입니다.
정말...패시브로 딜교를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공속 없이는 힘듭니다.
공속 룬만 믿고 갑시다.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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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e를 선마합니다.
그러나 맞다이로 이기실 자신이 있으시다면 w를 선마하셔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라인전에 빡세질데로 빡세진 현재의 아트록스에겐 그다지 기다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템중 정령의 형상의 효율이 특히 좋습니다.
그 외에도 거대한 히드라의 효율도 상당하였으며
공속은 광전사의 신발을 통하여 보완합니다.
단 망자의 갑옷의 효율은 그다지 좋지 못하였습니다.
꼭 가세요
일단 아트록스를 픽하지 마시는게 제일 현명합니다.
라인전에서 기적적으로 이기신다면 아트록스라 하더라도 1인분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패배하신다면 e를 선마하셔서 cs라도 챙기시는게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라인전에 약한 챔피언은 한타때 강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아트록스는 한타에서도 존재감이 적습니다.
그러나 궁극기의 경우 범위 피해가 있으며 맞추는 사람 수에 따라 패시브가 차오르니 고려하시는게 좋습니다.
심지어 아트록스는 백도어에도 별로 좋지 않습니다.
차라리 기동성 좋고 생존성 있는 잭스가 훨씬 좋지....
못 컷을때는 아군 원딜을 지키세요
잘 컷을때는 적군 원딜을 짜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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