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100% (1표)
0% (0표)
자크 알고하자 제발
자크가 왜 똥챔인지부터 알고 그해법을 알아보자
기존의 엑셀 공략 탑착취 정글 바람술사 공략이 있을것이다
그공략이 좋은판도있지만 필자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1.쿨감 40%?
-자크 쿨감 40퍼까지 필요하다고생각하는가?
가장중요한 한타에서도 40퍼까지 영향력필요없다 .그냥 정신만 사나울뿐
20%만 되어도 충분하다 .
보통 길게싸워봐야 1~2분이다
아무리 자크쿨감 높여서 한타에서 E스킬 한번정도차이이다 그전에 한타끝난다
2.바람술사
-위에 언급처럼 한타에서 젤리를먹어 엄청난 피흡효과를 좀비같은 한타유지력을 보여줄수있으나
과연 .. 파괴전차랑 비교를했을시 효율이 어느것이 좋은가부터 생각하자
그리고 바람술사같은경우 시너지가 높아질려면 최소 게임시간 30분이상이다 .과연 그시간까지 라이너들이 버텨줄수있나?
그전에 게임판도 정해진다 .
필자도
한타에서는 바람술사가 약간더 좋다고는 생각하나 과연 갱을통한 2:2싸움이나 3:3싸움에서 젤리먹어가면서 싸울수있나?
파괴전차 한명당 200넘는 보호막효과 2명만 맞춰도 젤리수급이상이다
3.너무 약하다
정수.문양에 쿨감을 넣는다?
그럼딜은?
그럼탱은?
이도저도아니다
요즘같은 육식정글세상에 정글이 초반 라인 갱킹을통해서 게임영향력이 큰 시점인데
무딜 무탱으로 하다가는 겜다터진다
필자는 이세가지이유로 엑셀공략이 모순이라생각되어
이것을 보안하고자하는 글을 올린다
자크가 탱이되? 요즘시대에 자크탱만올려도 그거 녹일템 챔들이 널리고널렸어
그냥 그라가스정글마냥 딜펌핑해주고 빠져서 후방라인지켜주자
자크, 비밀 병기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주문력 +4.9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주문력+14.85
총 가격 : 7,065 IP
쿨감 10퍼만맞추고 비사지로 10퍼맞춰서 20퍼맞추자
주문력을 통한 초반 3~4랩 라이너6랩타이밍에 조금더 딜을넣어주는 주문력을 넣어주자
이타이밍에 쿨감넣어준다고 효과보는것도아니고 이도저도탱도 딜도안되는룬끼지말고
확실히 초반에 영향력 행사해주자
세포 분열 (Cell Division)
자크는 스킬로 적을 맞힐 때마다 몸에서 조각이 떨어져 나갑니다. 이 조각들을 다시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4~8%(레벨에 따라)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탄성 주먹 (Stretching Strike)
체력 소모: 8%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팔을 뻗어 처음 맞힌 적을 붙잡고 40/55/70/85/100 (+0.3 AP)(+최대 체력의 3%)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40% 둔화를 겁니다. 자크의 다음 기본 공격은 원거리 펀치로 바뀌어 첫 번째 공격과 똑같은 마법 피해와 둔화 효과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안정 물질 (Unstable Matter)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자크의 몸이 터져서 주위에 있는 적 모두에게 40/50/60/70/80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 (+주문력 100당 3%)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량: 200)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새총 발사 (Elastic Slingshot)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첫 번째 사용 시: 자크가 마우스 커서 방향을 바라본 채 0.9/1/1.1/1.2/1.3초 동안 힘을 모읍니다.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 (Let's Bounce!)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자크가 4회 튀어 올라 적을 1초 동안 밀어내고 140/210/280(+0.4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번 적중당한 적은 50% 감소한 피해를 입고 공중으로 띄워지지 않습니다.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스킬 콤보
갱갈때 e최대한 아껴서 가라
선e랩맞출수있으면 e먼저뛰고
스킬 활용 팁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장화같은경우 초반에 쿨감신을 신어준다
그이유는 빠른 라인영향력을 위해서다
후반에는 상황봐가면서 닌탑 헤르메스 가주자
-이글에서 가장중요한 포인트를 말해줄게
잿불?
요즘잿불가는 정글러가 누가있냐?
룬메 용사 젯불중에 가장안좋고 탱도 딜도 이도저도아니지
가장쉽게 요즘메타에서 엘리스 리신 그브 그라가스 이블린 렝가 카직스
상대로 이길수있는 챔프 누가있냐?
1:1로 심지어 우리정글에서 활기쳐도 재내들이길수있냐?
심지어 내가 ewqr 다 선빵쳐도 재내 못잡는다 죽지도않고
그말은즉 우리정글들어온 상대정글은 정말맘편히 정글주도권잡고 들어올수있다는거고
이거에빡쳐서 2:2싸움하면 누가이기냐? 자크낀팀 무조건진다
아무리 선빵 스킬다먼저 갈겨도 지더라
내가못해서? 아니야 걍 그브 리신 렝가 ㅈㄴ쌔
겡을가서 성공하면 물론 잿불도좋지
그런데 만약 역갱맞거나 2:2상황되면 무조건진다니까?
왜?
딜이부족해
가장포인트가 3랩 탑~미드 에서 정글로인한싸움 흔히일어나지 ,
이때 쿨감이 뭐가중요해 걍 2:2깡딜쌘애들이이기는거야 겜터트린다고
솔직히 초 중반 15분이면 겜판도 다흘러간다 어느라인터지고 어느라인 크고 이런게 확실해진다고
그 15분에 쿨감을포인트로 올렷다해봐라
바텀3:3싸움 탑2:2싸움 미드2:2싸움 그냥진다
다터지고 30~40분겜봐라바
필자가 하고싶은말은 룬메올리고 선탬
기괴한가면까지만가주자는거지
딜이안니오자나 !!!안나오는데 갱이중요한
자크한테 갱성공해도 딜부족으로 못죽이고 ..에휴..
기괴한가면까지나오는시간이 15분이면 충분하다 딜은 룬메랑 기괴한가면이면 충분해
솔랭에서 20분이면 겜판도 다 정해지는데 롤챔하는것도아니고
그전에 영향력으로 터트려주자
기괴한가면까지만가주고
여기서 선택하는거지
필자는 여기서 1코어반상태에서 바로 가엔뽑아준다
비사지나 란두 올려봤자 탱로스가 나타나는 시점인데
이시점을 가엔으로 커버쳐주는거지 딜뽑고 어그로로 살아남고
추후에 비사지는필탬이고 란두나 가갑으로 ad탱 커버해주면된다
다카운터야 쉬운상대없어 피즈 블라디 이즈 스레쉬 베이가 이딴거 걍노답이야 가지마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100% (1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