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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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2) | 2389 | 마나 | 340 (+55.0) | 1275 |
공격력 | 63 (+4) | 131 | 공격 속도 | 0.625 (+3.75%) | 1.023 |
5초당 체력회복 | 7.5 (+0.7) | 19.4 | 5초당 마나회복 | 7.5 (+0.8) | 21.1 |
방어력 | 36 (+5) | 12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350.0 | 3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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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콤보는 역시 E를 맞춘 상태에서 거리를 유지하며 Q를 쏴주는 것입니다.
그러나 리신이나 일라오이같이 가까이 오는 챔프는 역시 어려울 수밖에 없다고 보는데 그때는 역시 거리를 주면서 Q로 딜을 넣어주다가 포탑까지 다이브치거나 아군의 갱일 때 궁을 써서 묶고 딜을 마저 같이 넣는 식입니다
Q에 슬로우가 있는거로 알고있습니다 추격때도 도주기없으면 달아나기 힘들것이고 앵간히 멀어도 EQ콤보로 킬각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W가 마나비례라 처음에는 힘들지만 후반에 갈수록 단단해지기때문에 W쿨을 조절하면서 탱키를 자랑해봅시다.
뭐가 필요하겠습니까 상대가 원거리 딜러든 근거리 딜러든 라인을 적당히 유지하면서 상대의 갱을 경계하고 마나를 유지하다보면 알아서 킬각을 마련해 우르곳의 집게발 밑에 식탁을 차려줍니다.
마나만 주의하시면 절대 힘들 일이 없습니다
병ㅡ신 같은 공략이지만 노력하였습니다. 부족한것은 알고있습니다. 지적 감사히 달게 받겠습니다. 비판은 좋아하지만 비난은 삼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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