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마스터이다. 어쩌피 AD가든 AP가든 마이는
그지깽깽이같이 약해서 거지같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가장 기본적인 룬이다.
AP를 가도 최소한의 정글링을 위해 공속과 공격을 넣어준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이가 전쟁광말고 들거는없다.
18-12-0 : 조금더 쎄다
18-0-12 : 조금더 단단하다.
결의 12일땐
난 오른쪽 가운데 왼쪾 오른쪽으로 찍지만, 이것은 개인취향이니 내가 할말은 없다.
가장 기본적인 강타+점멸, 필자의 콤보는 r+점멸+e로 진입한후 스킬앂거나 광역딜 필요시 알파사용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한다.
일겜에서 달리고싶다면 추천
시즌6때 작성자는 주구장창 강타텔을 들었다. 근데 솔직히 점멸드는게 진입이 훨씬 안전하다.
마이는 1대1이 약한챔프는 아니다.
명상은 장식이 아니다.
들어도 쓸일은 별로 없다.
들어도 우리의 반응속도로는 쓸타이밍을 못잡으니 걍 점멸들자.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콤보가 어딨냐. 명캔할줄 모르는놈은없을것이라 믿는다.
우린 명상에 주목해야한다.
그지깽깽이같은 유리몸을 가진 마이에게 70%라는 피해감소를 붙여준다
알리스타궁수준이다.
추가적으로는, 타워의 데미지는 감소피해량이 절반이다. 이를 이용해 다이브후 명상으로 1~2대 앂고
알파로 빠져나올수있다는 매우 기모찌한점이 존재한다.
또한 우리의 마스터이는 ap를 갈것이니 이 효율이 더 증가한다.
필자는 명캔보다는 피채우거나 버티기용도로 추천한다.
위의 스킬트리를 그대로 따라갈필요는 없다. e와 w를 번갈아 찍어도 괜찮다. 개인취향이다.
- 명상
(Meditate)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에 걸쳐 초당 30/50/70/90/110 (+0.25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마스터 이의 체력이 1% 줄어들 때마다 재생되는 체력이 1% 증가합니다.
정신 집중을 하는 동안 마스터 이에게 적이 가하는 피해가 50/55/60/65/70% 감소합니다. 포탑의 경우 감소하는 피해량은 절반이 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매초 2연속 공격 중첩을 얻고 최후의 - 전사와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정지됩니다.
말이좋아서 AP마이지 사실은 하이브리드 마스터이다. 맞다.
총검 구인수를 베이직으로한다. 이에 피갈퀴손으로 공격속도와 퍼뎀을 가져온다.
추천템트리는 피갈퀴손-총검-(신발)-구인수-방템 선택(멜모와 스테락은 같이가면안된다는것쯤은 알거라 믿는다.)
일반적 상황
존시나게 잘큰 상황(양학수준)
()
양학까진아니지만 잘큼
개같이 못큼(일반상황과 크게 다른것은없다)
신발은 항상 유동적으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w반사딜이 마법딜이라 마법저항력을 붙이면 1대1은 할만하다.
근데 한타에서가 문제지
이기는방법
리븐이 못컷다
q 3타나 w나 r 바람가르기중 하나를 q로 앂었다
정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솔킬 3번이상 따인 라인에는 가지마라
레드 - 참새 - 늑대 - 블루 -탑갱/껍스 - 바위게 - 집 or 추가 정글링 or 갱
갱각나오면 가는거야 마이는
한타때 물놈
1. 딸피
2. 가엔없는 딜러
3. 몸약한 서폿/딜러
4. 탱커
이정도 되시겠다
ap이므로 명상의 힐량이 기모찌하니 우린 적의 어그로를 끌거나 원딜을 물면된다.
그런거 없다.
기본적인 마스터이는 딜은 강하지만 유지력에서 어느정도 딸린다.
난 딜은 조금 약하지만, 총검의 지리는 피흡량으로 유지력을 월등히 상승시킨 마스터이를 연구했고,
그 결과가 이 정성스럽지 못한 똥이다.
참고로 총검대신 몰왕이 좋은사람은 몰왕을 가도된다.
난 20000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