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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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주문력 +1.19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주문력+18.4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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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80/125/170/215/26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25%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25/75/125/175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50/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950
카르마의 주력딜 스킬 입니다.
카르마의 딜량의 80%는 여기서 나온다고 보면 됩니다.
쿨감 40% 기준으로 3초 마다 스킬을 사용하게 되고,
만트라와 함께라면 상대방을 빈사상태로 만들어 버릴수 있는 그런 데미지 입니다.
-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위치를 드러내며 2초에 걸쳐 60/110/160/210/26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1.25/1.5/1.75/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 사정거리: 800
카르마의 CC기 스킬입니다.
데미지 증가량이 50씩이나 증가해서 260의 데미지를 입히고 AP 계수도 0.9나 됩니다.
이 스킬은 2초에 걸쳐서 총 3번의 데미지를 입혀 천둥군주 효과도 보게됩니다.
만트라와 함께라면 체력 회복 능력도 있어서 상대방을 쉽게 역관광 시킬 수 있으며
모르가나 q스킬 의 3초 속박보다 긴 최고의 지속시간 3.25초 속박을 겁니다.
롤 상에서의 모든 챔피언들 보다 CC기 지속시간이 제일 긴 스킬입니다.
- 고무
(Inspire)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 대상으로 지정한 아군 챔피언에게 보호막이 씌워져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45/50/55/60% 상승하며, 4초 동안 70/100/130/160/190 (+0.5AP)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저항 : 보호막에 에너지가 흘러넘쳐, 카르마의 대상에 가해지는 피해를 30/100/170/240(+0.6AP)만큼 추가로 흡수합니다. 대상 주위의 아군 챔피언들은 최초 대상에 대한 보호막의 최대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저항으로 보호막을 얻은 모든 챔피언은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45/50/55/60% 상승합니다.
-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카르마의 보호 스킬 입니다.
능력이 너무 좋아서 수차례에 걸쳐서 쉴드 스킬은 너프먹었지만,
이속 증가가 있으므로 카르마가 유틸성이 뛰어난 챔피언이라고 불리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만트라와 함께라면 아군 전체에게 상대 스킬딜 하나는 무시할수 있는 쉴드량과
이동속도 증가로 강제로 이니시 에이팅을 걸거나 상대방의 추노로 부터 도망을 갈수있게 해줍니다.
- 만트라
(Mantra)
- 재사용 대기시간: 45/42/39/36초
-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카르마의 꽃 만트라 스킬입니다.
만트라가 있으므로 카르마라고, 불리고 카르마이기에 만트라 스킬이 있습니다.
만트라 스킬은 다른 챔피언과 달리 1레벨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카르마가 라인전 강캐라고 불리게 되는 이유입니다.
만트라를 사용하면 QWE 스킬중 강화하고자 하는 스킬을 사용하면 강화된 스킬이 나갑니다.
그리고 한타때 카르마의 패시브 를 얼마나 이용하냐에 따라서 만트라 사용 횟수가 달라지니
만트라 스킬을 얼마나 어떤스킬에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서 카르마의 숙련도가 결정되기도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어떻게 말리고 또 말려놔도 나중에 창조적 킬각을 만들어서 최소 같이 죽는 분입니다.
최대한 안싸우는게 중요하고 신드라 궁 없는 상태에서 스턴피하면 이깁니다.
근데 그럴일은 거의 없으니 안싸우는게 답입니다.
카르마의 Q가 아지르를 맞추려고 하기에는 거리가 너무 멉니다.
어찌어찌 접근하면 밀어버려서 딜넣기 힘들게합니다.
너에게 닿기를.
어떻게 석화의 응시를 기가 막히게 뒤를 돌아서 피했다고 할지라도
Q스킬 맞는순간 딜교환 지는겁니다.
쌍독니 딜이 너무 아프므로 로밍으로 승부 보는게 좋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자기가 속박을 안맞을 자신이 있다 하면 점화 들면 됩니다.
뭘 들어도 이기는 럭스지만 속박에 걸려서 풀콤보를 다맞게 되면 지므로
안전하게 하고 싶다 하면 정화 들어주세요
유일하게 AD 챔피언에서 아직까지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으로 야스오입니다.
6렙전에 최대한 평Q평Q로 말려죽이고
딜교환하려고 들어오면 탈진걸고 RW하면 딜교환 질수가없음.
라인전 단계에서는 정화들고 풀딜 박으면
트페 아무것도 못하고 cs 먹기위해서 멀리서 Q만 던지고있는걸 보게 될거임
트페가 다른라인 가서 킬만 못먹게 하면 게임 쉽게 이깁니다.
라인전 때에 카르마는 빠르게 라인을 밀어주는게 중요합니다.
카르마 같은 경우에는 미니언을 관통해서 스킬을 날릴 수가 없기때문에
라인을 빨리 밀어야지 상대방에게 스킬을 맞추기가 쉬워집니다.
딜 교환을 할때에는 스킬 콤보에 나와있는것 처럼
폭딜을 넣을땐 EWRQ를, 체력 없을때 딜교환을 할거면 ERWQ를 하는게 포인트입니다.
만약 적이 미니언이랑 같이 겹쳐져 있으면 지속적으로 Q짤을 날려서 피를 깎아주고
킬각이 나올때에는 만트라를 아껴두었다가 상대 정글러 위치 파악되면 킬을 노리면 됩니다.
킬을 딸때에는 스펠을 아끼지 말고 과감하게 들어가주세요.
처음에 옆치기를 해서 치고 빠지기를 잘하는게 중요합니다.
옆치기를 함으로서 초반 주도권을 꽉잡게 되고
초반에 빡세게 해놔야지 나중에 적이 들어오지 못해서 편해지니 초반에 옆치기를 잘 하도록 합시다.
옆치기를 이용하면 좋은것이 천둥군주를 터트리기도 쉬워집니다.
RQ가 2히트라는 점을 이용해 1히트를 적에게 맞췄으면 적을 평타를 때려주면 경우의수가생깁니다.
1. 맞 스킬 딜교하러 나에게 온다 = 천둥군주 + Q2타 딜 다맞으니 딜교환 이득
2. RQ 2히트를 피하러 도망간다 = 1히트라도 맞았으니 이거대로 이득
즉 포션을 1레벨에 하나 이상 빼고 스타트 할수가 있게됩니다.
또한 파밍할때도 옆치기 파밍으로 하면 쉽게 cs 6마리를 먹을수 있으니 아마 자주이용하게 될겁니다.
옆치기 파밍이 하기 힘든 환경이라면 모아서 파밍법을 하면 쉽게 cs6마리 정리가 가능합니다.
모아서 파밍법의 원리는 아군 미니언이 없을때, 상대방미니언이 나를 공격하게 되면
근거리 미니언을 원거리 미니언 쪽으로 끌고 와서 뭉치게 한뒤에 파밍하는 것입니다.
정글 싸움 났으면 라인 상황 잘 보다가 백업 가주어서 소규모 한타를 유도합니다
초반 소규모 한타는 스킬이 하나 더많은 카르마 쪽이 유리하게 됩니다.
제어와드는 항상 될수 있으면 3개씩 사고 다니면서 시야 확보에 힘을 쓰고
라인을 밀었으면 E스킬 쓰면서 이속 증가로 돌아다녀서 다른 라인도 풀어주고
어느정도 템이 나오면 혼자서 라인 먹는 적을 암살도 시도 해서 4:5 한타를 유도 하는것도 좋습니다.
아니면 반대로 다른라인에 cs먹으러 갔으면 RE로 이속증가해서 빠르게 이니시 걸어서 자르는것도 좋고요
도주 할때에도 RE를 사용하면 아군을 살리는데 유용하니 만트라를 잘 활용해야하고
대치 상황이 되면 이니시가 걸려도 이길수 있게 RQ로 미리 포킹해 적 피를 빼둡니다.
지속적으로 거리를 벌리며 옆에서 깔짝 대는것이 한타의 승리를 가져갈수 있습니다.
상대방 정글러가 안보이면 평타로 파밍 보다는 Q로 약간 적과 거리를 벌려서 파밍을 하도록하고
Q스킬은 최대한 많은 적을 히트해서 만트라 쿨타임을 감소시킵니다
물론 적 딜러진을 맞출수 있는 각이면 여러명 맞추는 것 보다 딜러진을 맞추는게 이득입니다.
한타때 W스킬은 상대방 브루저 에게 걸어주면 거의 확정적으로 속박을 넣을수 있음.
쉴드를 최대한 많이 걸기 위해서 점멸을 써서 중앙에 위치 선정 해서 쓰는거도 좋음
만트라 지속시간은 8초니까 만트라를 미리 켜두면 다음 만트라까지의 쿨타임을 미리 줄일수 있음
평타 때릴때마다도 만트라 쿨감이 되니까 스킬맞추는거도 중요하지만 평타도 많이 때려줄것
라인전 하다가 마나 부족하면 라인 빠르게 밀고 양쪽 강가에 있는 꿀열매 먹고 라인전 하면됨
라인밀고 할게 없으면 양쪽강가에 있는 바위게 잡아 주면 시야 확보에 도움이됨.
바위게를 잡을때는 W를 먼저 쓴다음에 Q를 날릴것, cc걸린 바위게는 마저가 많이 내려가서잡기 쉬움
바위게 마법저항력이 내려간것이 보일겁니다. 속박이 끝난뒤에 딜넣어주세요.
알트 E를 잊지마세요. 자기 자신에게 쉴드 사용하는 키입니다. 어딜 이동할때마다 계속 알트E를 누르세요.
파밍법
1레벨 원거리 미니언 기준 RQ Q 에 죽습니다.
2레벨 원거리 미니언 기준 - Q스킬 1레벨 Q3방 혹은 Q 2방 평타 두방에 죽습니다.
4레벨 원거리 미니언 기준 - Q스킬 2레벨 Q스킬 두방 평타 한방에 죽습니다.
5레벨 원거리 미니언 기준 - Q스킬 3레벨 RQ 한방이 룬특성을 맞춰놔서
정확히 원거리미니언 체력 308을 깎아서 이 이후로는 무조건 RQ 한방에 원거리 미니언을 잡을수 있습니다
아니면 Q스킬 두방으로 라인 푸쉬가 가능해집니다.
7레벨 원거리 미니언 기준 -Q 스킬 4레벨 Q스킬 한방과 평타 한방에 원거리 미니언이 죽습니다.
만트라는 E스킬에다 위주로 사용하는게 포인트입니다.
그러면 아군팀 전체에게 쉴드와 이속 증가가 들어 가기 때문에 원할때에 치고 빠지기가 쉬워집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Q랑 W에는 쓰지 말라는것은 아닙니다
상황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만약 내가 상대방 딜러에게 딜을 넣을수 있는 상황이면
오히려 RE 보다는 RQ가 적 딜러를 빠르게 자르는데도 도움이 되고 한타를 빠르게 승리하게됩니다.
그리고 또 자신의 피가 없는 상태에서 지속적으로 딜교환을 해야한다면 RW가 좋습니다.
만트라는 어짜피 카르마가 얼마나 오래 생존해서 적을 히트 하냐에 따라서 쿨이 돌기때문에
상황에 맞게 만트라를 사용하는게 중요한것이지 무조건 RE에만 쓰려고 생각하는건 좋지않습니다.
최근에 만트라에 E스킬의 쉴드량이 너프를 먹었지만 아직까지도 한타페이지에선 쉴드는 좋습니다.
오직 2017 MSI 기간 중에만 2017 MSI 정복자 카르마 세트 구입을 통해 상금을 후원하고 한정 상품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e스포츠를 후원하는 플레이어 여러분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2017 MSI 정복자 카르마 세트에는 한정 상품이 제공됩니다.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정복자 와드(비한정), 그리고 정복자 카르마 소환사 아이콘과 로딩 화면 테두리(한정)입니다. 정복자 카르마는 매년 월드 챔피언십 기간과 MSI 기간에 다시 돌아오지만 로딩 화면 테두리와 아이콘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플레이어 분들을 위한 상품이므로 재판매되지 않을 것입니다. 2017 MSI 정복자 카르마 세트는 5월 25일 15시 59분까지 1616 RP(챔피언 미보유 시 2,208 RP)에 상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정복자 카르마 세트
- 정복자 카르마
- 카르마 (25% 할인)
- 정복자 와드
- 정복자 카르마 아이콘 (1 RP)
스킨과 와드 스킨을 세트가 아닌 별도로 구입한 경우에도 행사 종료 시 정복자 카르마 아이콘과 로딩 화면 테두리가 빠짐없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아이콘과 테두리를 바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을 잊지 말고 세트를 구입해 주세요!
Karma 클럽에서 클럽원을 모집합니다.
클럽 명 : karma
클럽 태그 : karma
클럽장 : Ionia karma
관리자 1 : NoseBear
관리자 2 : 관리자 모집중
관리자 3 : 열심히 활동하고
관리자 4 : 관리자에 한번
관리자 5 : 도전 해 보세요
미드 카르마 탑카르마 정글 카르마 서폿 카르마 상관없이
카르마에 관심이 많고 카르마 유저시라면 카르마 클럽에 들어와서
서로 카르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누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티어는 상관없이 받고 있으며 현재 25명의 인원이 있고 50명을 채워보려고 합니다.
관심있는분은 댓글말고 인벤 우편으로 양식 작성해서 보내주세요.
전부다 뽑는게 아니니까 안뽑히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롤 닉네임 :
카르마로 주로 가는 라인 :
접속 시간대 평일 : / 주말 :
- 채팅방 열심히 참여하기.
- 채팅방에서 분쟁 유도 하지 않기.
- 카르마 모스트 1 유지하기
karma 클럽 태그 이쁩니다
궁금하거나 모르는거 있으면 댓글이나 우편 보내주세요
아는한 최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마음에 들었으면 엑셀 한번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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