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오하면서 가장 크게 체감된게 e너프같음 내가
생각하기에는 야스오는 예전 라인전에서는 e딜이 쏠쏠해서
딜교 질 일이 거의 없었음 그런데 야스오 너프먹고 나서
이상하게 나도 좀 안씀 하지만 야스오를 하고나서
이 말을 꼭 전해주고싶음
친추다받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 EQ 평타 EQ R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일단 라이너라면 투도란 고정으로 들고감 투도란가면 체력오르고 피흡오르고 공격력올라서 라인유지력도좋아지고 맞다이 능력도 높아짐 이말그대로라면 그냥 라인전은 이기는거임 돈남으면 제어와드 꼭사고 갱거리주지마셈
초반에 상황보고 q나 e찍으셈 그냥 코르키같은 상대로 1렙 q찍으면 디나이당하고 라인전 작살남
이제 타워가 하나씩은 부서질거임 그때부터 봇이나 탑에서 스플릿하면됨 한타일어나면 e로 벽넘으면서 한타참여 잘하셈
후반에 유령무회 인피 나왔을때가 가장 쌜때임 자신이 없으면 한타진다하면 가엔 빨리올리셈 스플릿은 고정
적딜러물면 적딜러 딜에 녹아남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