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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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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주문력 +1.19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주문력+18.4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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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케일은 피 회복, 원거리 공격, 슬로우 스킬 갖고있음.
카르마로 견제하기 귀찮은 상대. 원거리 이고 갱 호응도 좋기 때문에 탑카르마로
상대하기 귀찮음
카르마로 라이즈를 상대하다보면 대부분의 라이즈가 멀리서 혼자 조용히 CS를 챙기고 로밍
이나 갱호출로 이득보는 스타일이 많은데 이걸 또 스노우볼링해서 금새 커버림.
같은 방법으로 크는 수 밖에 없다
라인전을 진다기보단 굳이 카르마 픽 할 이유 없는 챔프들

셋의 공통점은 초반엔 나보다 딜이 훨씬 약해서 멀리서 견제를 하던 붙어서 딜교를 하던
항상 내가 우위에 서지만 딜템 한두개 사고 방템 두르기 시작하면 매우 강력해지는것
적당히 견제하면서 라인 관리해서 정글러 호출해서 초반에 망쳐놓는게 답이다.
괜히 초반에 약하다고 무리하면서까지 견제하다가 삐끗하면 포탑 다이브까지 당하면서
영혼이 가루가 되어버림 그나마 위안인것은 잘 안보이는 애들이라는 점

딜은 안나오지만 CC기 및 라인 유지력이 좋고 방템만 둘러서 딱딱한 놈들
이놈들을 상대하기 어려운 이유는 게임에서 라인전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 이놈들과
라인전 하는게 너무 재미가 없어서 내 멘탈이 버티기 힘든것이 상대하기 어려운 이유.
게다가 한타에서 진영파괴를 잘하기 때문에 카르마 보다 상대적으로 눈에 잘 띄어서
지고있는 게임에선 팀원들이 탑차이 난다, 탑카르마를 왜하냐 하는 소리 잘함
라인전도 노잼. 서로 못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 적당히 마나관리하면서 사용. 만트라 항상 충전해두고 까불기.
미니언만 잘 챙기면서 디나이 해도 성장차이가 크게 벌어짐. 집 잘 가지 말고 카탈리스트 나올 돈 모아서 가거나
한번에 로아 뽑을때까지 cs 열심히 먹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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