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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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6 (+115) | 2610.6 | 마나 | 350 (+50) | 1200 |
공격력 | 65 (+5) | 150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9.5 (+0.8) | 23.1 | 5초당 마나회복 | 7.5 (+0.75) | 20.25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 | 350 | 사정 거리 | 125 | 125 |
- 치명타율 +0.93%x1
- 방어구 관통력 +1.6x8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방어구 관통력 +3.2x3
- 치명타율+0.93%
- 방어구 관통력+22.4
- 방어+9
- 쿨감소-14.90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후려치기를 한 번에 여러 차례 맞을 경우 두 번째부터는 50%의 피해만 입고 이후로는 25%의 피해만 입습니다.
촉수는 처치당하거나 일라오이가 30초간 사거리를 벗어나 있으면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용 시: 일라오이가 성상을 휘둘러 촉수가 전방에 후려치기를 사용하게 합니다. (사정거리: 85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일라오이가 공격하면 근처의 촉수도 함께 대상을 공격합니다.
혹독한 가르침의 추가 피해량은 최소 20/30/40/50/60이며,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만약 영혼이 처치당하거나 대상이 일정 범위를 벗어나면, 대상은 10초동안 숙주로 변합니다. 숙주는 매 5/4/3초(일라오이 레벨에 따라)마다 촉수를 소환하고 1.5초간 이동 속도가 80% 감소합니다.
촉수는 매 5/4/3초마다 영혼과 숙주에게 후려치기를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20/95/70초
피해를 입는 적 챔피언 한 명당 하나의 촉수가 소환됩니다. 이후 8초 동안 후려치기의 사용속도가 50% 빨라지고 대상으로 지정될 수 없으며, 혹독한 가르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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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라오이는 처음에 무조건 큐를 찍어서 라인을 밀어줍니다
빨리 밀어서 상대 정글이 올때쯤은 라인이 당겨지게 만들기 위함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첫스킬은 큐를찍어야하며 견제가 강한 챔프가 왔을시에 이것말고 시에스를 먹을수가 없습니다
1.일라 선마는?
선마는 e를 먼저합니다
큐를 선마하지 않는 이유는 딜이 별로 오르지 않습니다 쿨타임이 줄긴하지만 이것보다 더 효율적인 스킬이 있습니다
w 찍는다고 쿨감이 되는것도 아니고 딜도 별로이기 때문에 선마하지 않습니다
e를 먼저 찍는 이유는 상대가 큐를 잘 맞아주지도 않고 e를 잘 맞아주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맞아준다면 q보다 e 를 맞췄을때 비교도 하지 못할정도로 이득을 봅니다
1. 상대가 빼야됩니다
촉수가 벽에 생성되서 때리기 때문에 맞지 않기위해서 빼게되고 이떄문에 시에스 먹기가 번거로워 집니다
2. 이라오이가 딜을 박기에 유리해 집니다
벽에 이미 촉수가 있는 상태와 그 사거리에 닿는 곳에 영혼을 끌었다면 상대는 맞기만 하거나 뺴야됩니다
만약 들어와서 영혼과 본체가 동시에 촉수에게 맞거나 q를 맞는다면 왜 안뺏을까 후회하게 됩니다
딜이 정말 어마어마해서 뭔스킬을 쓰던 일라가 딜상 우위를 점하게 됩니다
라인이 밀고있는데 상대의 영혼을 끌었다면 상대의 피를 깍는데 미니언이 도움을 줄것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 를 맞추는것입니다
상대챔프가 작아서 스킬에 잘맞지 않거나 이동기가 있어서 잘 피할수 있다면은
이는 일라가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원거리 폭딜러에게 많이 약한 경향을 보여줍니다
만약 정글에 그브가 있다면은 저는 신경이 매우 곤두섭니다 스킬 다맞지도 않는것이
딜은 딜대로 쌔기때문이지요....
그만큼 일라유저를 암걸리게 만드는 놈들중 하나이지요
ap케넨을 한다면 조금이나마 일라가 기를펼수있지만 ad 탬을 가는 케넨이 보인다면
저는 시에스를 다 놓치면서 컨트롤 3만 연타하고 있을꺼에요
그냥 초반에 시에스 큐로 잘먹어주면서 케넨 평타쌓였을때 들어오는것을 생각하면서
스킬안맞아주고 라인당겨서 정글을 불르거나 후반을 봐야됩니다
만약 케넨이 ad를갔는데도 님이 무사히 컸다면 후반의 무대는 일라의 것입니다
때내고 튀면 되기때문에 딜교상 우위를 점하기가 제이스가 쉽습니다
6이되면 그나마 제이스가 사리는 것을 볼수있는데요
기억하세요 온힘을 다해서 e를 맞추세요
그렇지 않으면 가장 효율적으로 털리게 만드는것이 제이스니까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맞습니다 딜약한 탱커에게 일라가 그렇게 강합니다
일라는 근접에게 강하고 딜이 상대적으로 약한 챔프한테 강합니다
일라는 딜이 썌지만 딜지속력도 어마어마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상대가 탱을갔다면 안도를하지만 딜템을 갔다면 오히려 쫄게되지요
정글이 풀어주지 않는이상 탱은 일라에게 이길수가 없습니다
라인이 밀릴떄 그렙당해서 상대 미니언과 강제로 싸우게 되는것
그리고 보호막이 켜졌을땐 딜교를 멈췄다가 빠지면 스킬써주는것입니다
시에스대신 문어를 맛보게 되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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