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렙 Q vs E
내가 붙었을때 맞딜해서 이길상대[몸약한 마법사형 캐릭들]이면 E찍고 거리둬야하는 상대(주로 근딜)이면 Q찍자
미니언에 Q질한번 스택쌓고 눈치보기....
내 Q가 돌아올때 적 미니언과 챔피언 사이가 가까우면 각임...미니언 E타고 들어가면서 W써주고 평Q평 챔피언E평Q
장막뒤의 미니언E
미니언에 Q질한번했는데 각안나오고 다시 Q돌면 다시 미니언에 Q모으고 각보기
위와 같은상황이면 또 들어가서 W써주면서 평EQ평 무빙 평Q 미니언E 타고 나오기
6렙 이상일때 각나오면 그냥 들어가서(W쓰면서 들어가자) EQ평R 점화(탈진)걸고 맞딜Q 막 써주셈
플빼고 적이 딱 한방각 아니면 플쓰지말고 미련접으셈
보통 6렙찍자마자 조금이라도 긴쌈나면 정글러온다...
사실 초보잔아? 그냥 싸우지마시고 CS나 챙기다가 적 스킬 빠지면 견제 좀 해주고 마셈...
우리 정글러 부르는게 답이야
W있을때 딜교하세요 막 들어가다가 피보지말고 되도록이면 패시브까지 다 챙기고 들어가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