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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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7) | 2449 | 마나 | 340 (+40) | 102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58 (+3.9%) | 1.094 |
5초당 체력회복 | 3 (+0.75) | 15.75 | 5초당 마나회복 | 8.25 (+0.8) | 21.85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 방어구 관통력 +1.6x9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4.4
- 체력+72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강화된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에게는 피해량과 적중 시 효과가 모두 적용되지만 나머지 적은 50%의 피해만 입습니다. 강화된 공격은 최대 5회까지 충전됩니다.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동시에 귀환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죽음의 깃으로 강화된 공격에 적 챔피언이 적중당하면 1.5초 동안 자야의 이동 속도가 30% 상승합니다.
라칸이 근처에 있을 경우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미니언 상대로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깃털에 맞을 때마다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하여 최소 10%의 피해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자야는 공중에 뜬 상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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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깃털 연타
(Double Daggers)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자야가 연타 공격을 가해 80/120/160/200/24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깃털 두 개를 남깁니다. 두 번째 대상부터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의외로 선마안합니다.
1발이 미니언관통하면 데미지가 1/4로 깎이기 때문입니다.
- 죽음의 깃
(Deadly Plumage)
- 마나 소모: 60/55/50/45/40
-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 자야가 4초 동안 칼날 폭풍을 일으켜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몇 차례의 기본 공격 시 추가로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깃으로 강화된 고격에 적 챔피언이 적중당하면 1.5초 동안 자야의 이동 속도가 30% 상승합니다.
라칸이 근처에 있을 경우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이게 진짜쌔요 ㄹㅇ
스킬찍을때마다 쿨과 마나가줄기때문에
선마해서 딜넣는게 좋은것같습니다.
루난효과가 전부 w강화가 적용됩니다.
루난이 코어아이템인 이유가있습니다.
- 깃부르미
(Bladecaller)
- 마나 소모: 40
-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자야가 모든 깃털을 불러들여 경로에 있는 적 모두에게 50/60/70/80/90 (+0.6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증가합니다.)
적이 3개의 깃털에 맞으면 1초 동안 속박됩니다.
미니언 상대로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칼리 뽑아찢기랑 비슷한느낌인데
사용 방법이 완전다릅니다.
사실 마스터해도 딜상승을 체감하려면
패시브를 최대한 꽂아넣어야하는데
평타를 꽂아서 e데미지넣느니
wq찍고 e는 부가적인 데미지+속박의 느낌이 좋습니다.
- 저항의 비상
(Featherstorm)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40/125/110초
- 자야가 공중으로 도약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잠시 후 원뿔 모양으로 공격을 가해 100/150/20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일렬로 깃털을 남깁니다.
자야는 공중에 뜬 상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물렸을때 살아남기 좋습니다.
자르반궁은 데미지를 무시할수있지만
벽은 없애지 못하고
카밀궁은 무효화 되는거같습니다.
(애매해서 확실하지않음)
궁데미지는 의외로 낮습니다.
돌아오는 깃털은 e데미지기도 하고말이죠.
궁을쓰면 점멸이나 강타같은 소환사주문이 사용가능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q를 맞는순간 뚜벅이인 자야는 원콤나기때문에
무빙을믿거나 궁을 사용해야합니다.
바람장막에 패시브가 다씹혀서 e는 사실상 봉인이라 봐도됩니다.
근데 얘는 도발걸리면 답이없어요..
패시브 관통이 중요한녀석인데
쉔은 그걸 바꿀수있다는게 너무큽니다.
신캐가 신캐를 카운터칩니다.
w때문에 함부로 앞에못나가고
속박걸고싶어도 e로 빠져나가는걸보면 암이걸릴것 같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즈리얼의 평w처럼
자야는 평qe 속박이 가능했으면 좋겠지만
안그럽니다.
관통된 깃털로는 cs먹을생각 하지맙시다.
데미지가 초반에는 개쓰레기에요..
맞다이시에 궁으로 중요스킬을 최대한 피해주면서 스노우볼을 굴려갑시다.
생존기가 궁극기라 앞에서 나대는건 금물
궁으로 스킬피한뒤 e를쓰면 의외로 속박에 잘걸어주니 궁 잘써줍시다.
트위치처럼 앞줄부터 녹이면됩니다.
관통된 깃털이 최대한 뒷라인도 맞출수있도록 무빙을 해봅시다.
한타시에 너무좋은거같아요
뒤에서서 q평w평평평 하면서 딜넣으시면
앞줄만때리는데 뒷줄이 녹아내립니다.
재밌네요 신챔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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