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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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트록스
아트록스는 플레이 하기전에 고인은 고인이된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고가자. 그렇다. 쓰레기다.
아트록스, 다르킨의 검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8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체력 +26x2
- 공격력 +2.25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10.8
- 방어+8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체력+52
총 가격 : 9,112 IP
룬은 취향이니 맘대로끼는데 난 이게 편하더라. 왕룬에 체력1개정도 박아두면 초반에 맞다이좀 괜찮고 공속을 박으면 3타터트리고 패시브 터티리기 편하다.공속3개박고 싸워도 괜찮긴 하다. 상대가 에이디이면 파랑에 쿨감박아야 좋다.에이피면 걍 마저들자.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은 취향이긴 하지만 흉포18(열광)에다가 결의12찍는게 가장 좋다.착취도 가끔 쓰지만 아트10판만 해보면 착취는 극초반용 이라는 걸 느낄꺼다.그리고 왠만하면 는 꼭 들어주자.점멸이랑 텔 쿨감되는건 생각보다 크다.
이거 들때에는 무조건 라인전 이긴다는 생각으로 들고가거나가 있는데 울팀에 아무도 점화가 없다면 들고가자.그리고얘 나왔을때 피감 시킬라고 들지는 말자.어짜피 피감해봤자 잘안뒤지고 없어도 이길 수 있다.
정말 엔간하면 이거들자. 이런얘가 탑일때 같이 가줄 수 도있고 울팀바텀에 상대 정글이 갱왔을때도 가줘서 게임잘 풀 수 있다.상대가 힘들면 복귀할때 써서 버티는 용도로 써도 괜찮다.
이건 상대가 이정도애들일때 들어주면 좋다.근데난 이친구 일때만 든다.
사신 태세 (Deathbringer Stance)
재사용 대기시간: 24~12초
아트록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의 4%~12%(레벨에 따라)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추가 피해량의 80%만큼 아트록스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25% 회복)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다르킨의 검 (The Darkin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트록스가 대검을 내려쳐 10/25/40/55/70 (+0.6/0.675/0.75/0.825/0.9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끝에 적중한 적을 잠깐 공중으로 띄워 올리고 6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두 번 재사용할 수 있으며 다시 사용할 때마다 범위 모양이 변하고 이전보다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지옥사슬 (Infernal Chains)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아트록스가 지면을 내리쳐 처음 맞힌 적에게 30/40/50/60/70 (+0.4 AD)의 마법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25/27.5/30/32.5/35%만큼 둔화시킵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파멸의 돌진 (Umbral Dash)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기본 지속 효과: 아트록스가 챔피언에게 가한 물리 피해의 16%(+추가 체력의 0.9%)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World Ender)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아트록스가 10초 동안 진정한 악마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사용 시 근처 적 미니언에게 공포를 주고 자신의 이동 속도가 60/80/100% 증가했다가 점차 감소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 동안 아트록스의 공격력이 20/30/40% 증가하고 치유 효과가 50/75/100%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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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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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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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흐음....딱히 콤보라 할건 별로 없다.q너무 막쓰지 말고 좀아껴다가 쓰는 습관 가지고 e는 짤짤이 계속해주면서 하자.
패치후 생각
이거 딜이 패치로 물리딜이 되어버렸다.별거 아닌거 같지만 되게크다.여기다 ad계수 달아주긴 했는데 그래봤자 물리딜되서 깍이는게 크기때문에 확실히 너프다.
이건 버프다.쿨 짧아진게 정말 체감이 잘되고 체력10퍼 쳐먹는게 없어져서 너무 좋다.여기다 ad계수 달아주고 여기에도 딜올라가서 미니언 스킬로 정리할때는 좀더 편해졌다.
이게 제일문제인데 조건부부활이라는게 참쓰기ㅈ같다.한타전에 최소2스택은 쌓고서 유지시켜야 패시브 터쳐서1인분이상을 할 수 있다.한타전에 꼭 터뜨리자.
흠...이건 처음엔 너프같았는데 쓰다보니 밸런스 패치라는 느낌이많이든다.근데 체력없을때2배피회복이 없어져서 패치전보다쓰는 비율이 좀 높아졌다.
시작 아이템
첫 코어템
최종 아이템
AD 상대
아이템은 첫템으로는 왠만하면이걸로 사자.상대가 만만하고2킬정도 했다면 두번째로올려주고 아니라면 (대부분)이거 올려주자.
AP상대
첫귀환에는 1250원 이상→1250이하→
첫코어는 AD와 마찬가지로 앤간하면,쉬우면올리자.
누굴상대하든지 두번째코어템은 이거올려주도록하자.그전에 신발은 대충 사두고.사면 진짜 자신이 3배정도 더쌔진것 같은 기분이 들꺼다.이후로는 그냥 꼴리는 방어템2개올려주면 된다.그래도는 사지말자.2번부활 아트록스 될꺼같겠지만 패치로 인해 패시브부활보다먼저 써져서 부활하면 분노가 없어서 다시5스택 쌓아야 부활2번 할 수 있어진다.한타때 5스택한번 더 절대 못쌓으니 가지말자.지금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일주일전 실험해봤을때에는 그랬다.막템은아주좋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일라오이
ㅈ된다.무빙 최대한 쳐서 촉수로 회복되는거 최대한 적게 하자.
다리우스
이친구는 생각보다는 할만하다.물론 생각보다니깐 깝치지 말고 시에스 잘먹고e로포킹많이 하고 더럽게 싸우고 빠지고 흡혈하면서 버티다가 정글불러서 잡자.
판테온
하....얘는 2킬쳐먹고 싸워야 이길 수 있다.아트록스 최악의 카운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문도 박사
손가락 고자만 아니면 된다.
나머지는
다 어느정도 힘들다.
카운터 픽에는 안써놓았는데 진짜어려운건얘네들이다.4명다 탑챔프주제에 원거리에다가 cc기 게다가 2명은 실명을 가지고 있다.얘네 상대할때는잘맞춰야 하는데...쟤네 상대로 어떻게 저걸 잘맞추냐.걍 존나 당겨서 포탑이랑 시에스 싸움하다가 정글형아 불러서 따야한다.티모 개새끼
얘네 만나면 케넨은 헤르메스 신발 나머지는 닌탑먼저 올리고서 밀당 잘래라.
라인 운영법
생각보다는 맞다이 괜찮으니까 다리우스랑 일라오이 판테온 아니면 활성화 됬을때 한번씩 깝치고 계속 깝치면 조금씩 빼주면서 싸우자.
초반 운영법
q는 아꼈다가 쓰는 습관 가지자.그렇다고 너무아끼진말고 라인정리 빨리해야되는데 아낀답치고 늦게밀지말고.
중반 운영법
유령무회나왔을땐 왠만한친구들 1ㄷ1다이기니깐 잘깝쳐보자.
후반 운영법
풀템vs풀템전에서는 아트가 그렇게 좋진않으니 스택유지잘하면서 싸우자.
팀파이트시 역할
원딜이나 미드 개같이 물어서 욕나오게 하면 성공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아트하지마라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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