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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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7) | 2449 | 마나 | 340 (+40) | 102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58 (+3.9%) | 1.094 |
5초당 체력회복 | 3 (+0.75) | 15.75 | 5초당 마나회복 | 8.25 (+0.8) | 21.85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생명력 흡수 +1.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생명력 흡수+1.5%
- 공격 속도+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강화된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에게는 피해량과 적중 시 효과가 모두 적용되지만 나머지 적은 50%의 피해만 입습니다. 강화된 공격은 최대 5회까지 충전됩니다.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동시에 귀환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죽음의 깃으로 강화된 공격에 적 챔피언이 적중당하면 1.5초 동안 자야의 이동 속도가 30% 상승합니다.
라칸이 근처에 있을 경우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미니언 상대로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깃털에 맞을 때마다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하여 최소 10%의 피해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자야는 공중에 뜬 상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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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자체의 사거리는 생각보다 그리 길지 않기 때문에
Q끝보다 조금 안쪽에 맞춘다는 생각으로 쏘면 속박을 걸기 수월합니다.
Q평E로 빠르게 속박을 걸 수 있으며 자야의 기본 딜교 시작은 대부분 Q평E 로 시작합니다
패시브 관통상을 잘 이용해야 합니다.
관통 깃털은 타격한 적에게서 500 거리에 떨어집니다.
자야 - 적 미니언 - 상대 원딜 이렇게 일직선에 있을때 툭툭 한대씩 쳐줍니다.
50%밖에 안 들어간다고 해도 누적되면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사거리가 짧기 때문에 무리해서 칠 필요는 없습니다.
적당히 가능한 정도만 쳐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 내내 고통받다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능하다면 밴하는게 속 편합니다.
속박도 별 소용이 없고 단단해서 딜도 안 박힙니다
일대일이 아닌이상 패시브 딜도 아픕니다
케이틀린+레오나, 케이틀린+자이라 이런 조합 나오면
그냥 닷지하세요.
대표적인 예가 바로 렝가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자야 앞에서는 그런 거 없습니다
속박만 걸 수 있다면 말뚝딜해도 이깁니다
하지만 그 전에는 얘만큼 만만한 놈 또 없습니다.
1. 사거리가 짧거나(베인)
2. 초식형 원딜이라면(코그모)
라인전 정말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딜교보다는 짤짤이 위주로 운영합니다.
미니언 먹으려 다가오는 적을 Q 혹은 QE 정도로 때려주세요.
2대2 싸움에서는 더 위협적인 CC를 보유한 적부터 포커싱하는 게 좋습니다.
절대 죽지 마세요.
현재 시점 자야는 왕귀형 폭딜러에 속하는 사기캐입니다.
죽지만 않으면 자야 앞에 다 무릎 꿇게 돼 있어요
자야를 물러오는 상대 브루저부터 잡습니다.
다른 원딜도 마찬가지지만 깊숙히 들어가서 매드무비 찍으려 들다간 훅 갑니다.
라인 푸쉬는 와드가 밝혀진 곳에서만 하시고,
절대 아군 탱커 앞으로 나가지 마세요.
자야 지금 사기캐입니다
너프전에 빨리 꿀빠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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