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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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7) | 2449 | 마나 | 340 (+40) | 102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58 (+3.9%) | 1.094 |
5초당 체력회복 | 3 (+0.75) | 15.75 | 5초당 마나회복 | 8.25 (+0.8) | 21.85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4
- 공격 속도 +0.64%x5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5.36
- 공격 속도+16.7%
강화된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에게는 피해량과 적중 시 효과가 모두 적용되지만 나머지 적은 50%의 피해만 입습니다. 강화된 공격은 최대 5회까지 충전됩니다.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동시에 귀환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죽음의 깃으로 강화된 공격에 적 챔피언이 적중당하면 1.5초 동안 자야의 이동 속도가 30% 상승합니다.
라칸이 근처에 있을 경우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미니언 상대로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깃털에 맞을 때마다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하여 최소 10%의 피해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자야는 공중에 뜬 상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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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은 w를찍어줍니다.
w는 추가피해 20% 공속증가 키고 상대챔프 때리면 이속30프로 증가가 있습니다.
1레벨떄 w찍고 라인봐가면서 w키고 때리기시작하면
상대가 때리는거보다 많이때리고 더쎄개때리고 이속도빨라져서 딜교에서 엄청난 우위를 정합니다.
1레벨때 드레이븐 쌍도끼돌리는거랑 맞딜해도 이깁니다.. 1렙 w강추!
그리고 E마스터시 초중반에 엄청난 우위를 점할수있고
딜이 정말 무지막지하게쌥니다.
q는 어차피 ad계수가 낮고 스킬을 올려도 쿨이 그리많이주는것도 아니며
딜이 그렇게 쌘편도아니기때문에 그냥 패시브 깃털꼽기 위한 용도정도일뿐입니다.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q선마해도 챔피언에 적중시켜도 하나도 안아픕니다.
w는 적중시 추가20%피해 키고 때릴시 30% 이동속도 증가는 레벨을 올려도 증가하지않고
공격속도만 5퍼센트씩 증가합니다. (30>35>40>45>50)
하지만 E는 계수가 좋은편은아니지만 치명타확률을 피해량으로 가져오기때문에
제가 올리는 템트리로 올리시게되면 e딜이 정말 사기가 됩니다.
자야의 핵심스킬은 깃부르미(E)입니다.
최대한 깃털을 많이박아놓고 e로 땡겨오는게 가장 좋습니다만
상황에 따라서는 속박걸어놓고 도망가던지 하는것도 좋습니다.
저같은경우엔 싸움이열리면 q를먼저쓰고 w키고 빠르게 때리기시작하면서
최대한 빨리 깃털을 많이 박아놓습니다.
그러다가 기회봐서 e로 땡깁니다.
1렙w키고 그냥 싸우세요 무조건 이득봅니다
상대라인이 오는라인일때가 아니면 무조건 이득봅니다
걍 중요스킬 궁으로 씹고패세요 ㄹㅇ 개사기
이상한 공략이나 말도안되는 잡다한 공략에 선동되는게 안타까워 처음으로 공략을 올립니다.
부디 도움이 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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