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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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6 (+106) | 2398 | 마나 | 400 (+22.0) | 774 |
공격력 | 54.7 (+3) | 105.7 | 공격 속도 | 0.658 (+1.36%) | 0.8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6.85 (+0.8) | 20.45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이동 속도 +1.5%x2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10.71
- 이동 속도+3%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제라스가 유닛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70/110/150/190/23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100/158.4/216.7/275/333.3 (+0.9 AP)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재사용 시: 제라스가 비전 폭격을 발사해 180/230/280 (+0.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힐 때마다 20/25/30 (+0.0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제라스가 한 번도 스킬을 재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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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무조건 라인 푸쉬푸쉬하세요
푸쉬푸쉬하면 적들은 포탑안에 있는 cs 먹기바쁜데
그때를 노려 멀리서 적이 안보이게 스킬 발사하면
깜짝놀래서 먹지도 못하는거죠
그렇게 적미드의 성장을 낮추고 저만 성장하는거죠
그리고 무조건 1차포탑을 지키세요
미드 1차포탑이 진심으로 중요합니다
1차포탑이 살아있느냐 안있느냐가 후반 게임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평타로 적 견제하고 라인 푸쉬후 스킬로 적 견제
여눈이 나오면 더더욱 견제는 무한해진다
궁이 생기면 봇,탑 로밍으로 써주기
앞에서 깝치지말고 얌전히 뒤에서 깝쳐기
1차 포탑 지키기
와드 잘해서 암살자들한테 암살 안당하기
혼자서 돌아다니지말기
돌아 다닐꺼면 안전한 곳에서만 돌아다니세요
무조건 팀의 맨뒤에 있기
팀들에게 나 좀 지켜달라고 하기
한타때 맨뒤에서 궁으로 원딜이나 딜러들 저격하기
(근데 암살자 들어오려고 하면 바로 궁취소하고 거리유지하면서 스킬퍼부으세요)
끝까지 살아남기
한타에서 제라스가 끝까지 살아남으면 게임은 질수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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