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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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6.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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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q평
평q평평q
e점멸 평평평q평
q로 카이팅 추가하셈
싸움난다고 바로 궁쓰지마셈
궁아끼지도마시고 베인많이 하다보면 궁타이밍 잘 잴수있게됨
카이팅이나 무빙에 q에너무 의존하지마셈
베인의 생명은 무빙이지만 거의 모든원딜이 무빙이중요하므로 베인의생명은 r이라고 생각됨 (w는패시브)
솔직히 e점멸은 점멸아까움 리스크가 너무큼 양학용임 점멸아끼셈 상대원딜이랑 cs 10~15퍼차이나도 ㄱㅊ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괜히 베인으로 무리해서 욕쳐먹지마시고 라인전하다보면 무리하고 싶지도않으시겠지만
롤은 라인챔중 어떤챔을하던 cs가 제일중요함 돈도 돈이지만 경험치도 꾸준히먹으면서 상대랑 성장격차 안벌리는게 중요함 물론 킬먹어서 잘크면 좋지만 동실력대나 살짝 떨어지면 힘듬
그래도 후반까지가면 좋으니까 후반보는 조합이라면 가셈 근대요즘메타가 초중반에 게임끝내는 메타라서 베인 비주류로 밀림 요즘 자야 라칸 나오긴했지만 랭에서 볼수없으니 패스
3타에 집착하지도 마셈 더손해볼 확률이 큼
별거없음 cs먹고 뒤지지마셈
과감함이 필요함 베인2코어나오면 쎔
졸라셈 전장지배해버리셈
세컨라인에 있어도 괜춘함 우리에겐 r이있음 너무나대지마셈
궁은신 잘활용하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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