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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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8
- 체력 +8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7.1%
- 체력+72
- 마법 저항력+27.0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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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 W - E - Q 순서로 마스터하는데,
Q쿨이 살짝 아쉽게 돌아서 적을 놓치거나 도망 못가거나 하는 경우가 종종 있음
그럴땐 중간에 Q 한두개쯤 더 찍고 E마스터 함.
Q가 생각보다 에어본 범위가 좁아서 연습이 필요
E역시 삼각형 모양이라 끝자락은 맞추기가 어려워서 연습이 필요
W는 상황에 따라 딜을 더 넣을것인지 피회복을 더 할 것인지 결정해야 하는 상황이 자주 옴
체력템을 많이 가는 아트록스는 비활성해서 체력 채우는것이 더 나을 때가 많음.
아트록스 패시브 부활같은경우 피의 샘이 5개 전부 차있어야 발동되는데, 그러기 위해선 스킬을 5번 맞추거나
W 활성상태로 3타째 강화공격을 5번 맞춰야 함.(물론 이 둘을 섞어서 5개)
그래서 처음 딜교할땐 스킬맞추고 W 강화상태로 때려서 5스택 쌓고 W를 꺼주면 평타 치는 동안엔 피의 샘이
줄지 않고 효과를 고스란히 이용가능.
적 챔프 대전 상황
-> 스킬, W활성 -> 5스택완성 -> W비활성
W로 인한 안정적인 파밍으로 항상 갱을 갈 수 있는 아트록스의 장점,
또한 무리하게 들어가더라도 패시브 활용만 잘 하면 충분히 유리한 상황으로 계속 끌고 나갈 수 있음.
초반엔 딜이나 탱 둘다 잘 안되므로 라인 강캐면 너무 앞에서 1대1로 싸우지 말고 라이너와 잘 협력해서 갱
정글링 열심히 하여 어느정도 스펙을 채워야 함. 아트록스 기본 스텟이 엄청 뛰어난것도 아닌데다가
룬을 공속룬을 들어서 초반에 강력하진 않음.
정글링 위주에 라이너들과 잘 협력하여 적당한 갱
아트록스는 워낙 별루인 챔이기 때문에 중반쯤에 살짝 잘큰 적 하나만 있어도 많이 쓸모가 없음. 잘 사리면서 해야함
아니면 초반에 잘 컷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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