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탱샤코 공략 다시 시작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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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99) | 2313 | 마나 | 297.2 (+37.0) | 926.2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94 (+3%) | 1.048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7.16 (+0.35) | 13.11 |
방어력 | 26 (+4) | 9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공격 속도 +0.76%x2
- 체력 +8x7
- 쿨감소 -0.83%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공격 속도+15.02%
- 체력+56
- 쿨감소-7.4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압습의 기본 공격 추가 피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투명 상태 중 다음 기본 공격 시 25/35/45/55/65 (+0.6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뒤에서 공격 시 피해량의 155%가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샤코의 모습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상자가 발동되면 주변 모든 적을 5초 동안 공격해 10/15/20/25/30 (+0.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거나 단일 대상 공격 시 25/40/55/70/85 (+0.18AP)의 피해를 입힙니다.
깜짝 상자는 몬스터에게 20/35/50/65/8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대상에게 70/95/120/145/170 (+0.8 추가 AD) (+0.6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22.5/25/27.5/30% 감소시킵니다.
최대 체력의 30% 이하인 적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 작은 상자는 10/20/30 (+0.15P)(단일 적 공격시 25/50/75 (+0.15AP))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1초 동안 달아나게 합니다.
- 분신은 샤코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지만 받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범위: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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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7.9 패치로 아이템의 대규모 격변이 일어났네요.
더 해보아야겠지만 당장 몇판 해본 결과로서는 반가운 소식인 것 같습니다.
안 좋다기보다는 꺼려지는 템은 아무래도 하위템이 지팡이로 바뀐 벤시의 장막이네요.. 참 요긴한 아이템인데
밤의 끝자락을 가는 것도 아니고 이제 피지컬로 , 체력 , 방어로 버티셔야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충분히 버텨지리라 보입니다. 아이템 트리를 나열해놨는데요.
이건 혁명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핵심 아이템이구요. 피갈퀴 거드라 다음 템을 항상 고민했었는데
이제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무조건 가고일 고정입니다. 왜냐구요? 다음 스크린샷을 보시죠. 가고일 사용 전 분신의 체력입니다. 가고일 고유 설명을 보시면 사용 후 4초동안 피해량 60% 감소하지만 체력 40% 상승 크기 거대해짐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체력 40%? 과연 가고일을 사용한 후 분신을 쓰면 어떻게 될까요?
4초후에 본체의 체력은 다시 2679로 돌아갑니다. 그치만 분신은???? 터질때까지 유지됩니다.
이게 얼마나 큰 건지 분신 컨트롤을 잘하시는 분들은 느끼실 겁니다.
보이십니까.. 제 템트리 풀템 + 영약 가고일 후 분신 체력입니다..
동시에 9000이라는 탱커가 생기는 겁니다 ㅋㅋㅋ
* 사용법 주의
- 본체 은신 후 가고일을 사용하면 은신이 풀린다.
- 가고일을 먼저 사용후 -> 은신 진입 -> 분신(궁,스킬 받이) -> 본체 강타,점화,거드라
정말 주의하셔야합니다. 손에 익도록 먼저 연습하고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초안에 모든게 이루어져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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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 획기적 신 템트리였구요.
수호천사..벤쉬 많이 사랑했지만 공템이 하위템으로 섞이면서 잠시 넣어두려고 생각중입니다.
물론 수호천사는 거부할 수 없이 최고의 템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생긴 적응형 투구..효과 설명 안 드려도
읽어보시면 진짜 사기템이라는 걸 아실겁니다. 그래서 저는 생각했습니다. 체력 뻥튀기 탱킹으로
얼건을 달아주는 샤코에 적응형 투구라면 앞으로 E를 막 던지고 전진하고 또 맞고 맞아도
쿨감 38%로 충분히 또 한타에 참여할 수 있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쓸만합니다...배드가 몇개 있던데 이유 없는 배드보다는 말씀을 해주시면 수정을 하도록 하겠습니다ㅜㅜ
감사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엘리스가 강타로 박스를 없애고 시작한다해도 침착하게 궁을 쓰고 본체와 분신을 동시에 컨트롤 하면서 싸우면 이길 수 있습니다. (주요할 점은 분신과 본체가 겹쳐있을 때만 e 쓰기 안그러면 본체를 쉽게 들켜버립니다.)
다만 이 트위스트 페이트는 답이 없습니다. 잘하는 트위스페이트는 역갱 조차 허용하지 않으며, 유체화 + 영겁이면 따기도 힘들 뿐만 아니라 오히려 리치베인에 역관광이 터집니다.
다른 챔피언들은 궁을 로밍에만 신경쓰지만 은신 챔프들에겐 정말 독입니다..
전 꼭 밴하고 시작합니다.
후반부로 가면 아이번의 탱탱함과 유틸때문에 자르지도 못합니다. 왜냐면 우리의 샤코 분신은 종이입니다..(물론 제 공략대로하면 짱짱이지만요) 데이지는..짜증납니다 정말로
밴하실 필요는 없고 나오면 참..팀원들이 짜증내도 같이 백업 꼭 부탁드린다고 처음부터 말하는게 좋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물론 피지컬 싸움이라고 말하고 싶네요..너프 전에는 거의 필승이었으나 요즘은 분신 컨트롤이 더 세심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한타때 어그로면 어그로 원딜이 한방에 터지는 그런 건 없지만
피갈퀴손 + 거드라 + 박스 + 파랑강타 + 점화면 충분히 원딜 컷 가능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역시 박스 잘 까는게 답입니다.
원딜 스펠 체크하고 점멸이 있으면 후방에 박스 없으면 살짝 뒤에만 깔아도 원딜 무조건 컷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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