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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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92) | 2114 | 마나 | 495 (+25.0) | 920 |
공격력 | 51.4 (+3.2) | 105.8 | 공격 속도 | 0.658 (+1.68%)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5.57 (+0.55) | 14.9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22 (+4.5) | 97.7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거리 끝에 다다르면 얼음이 폭발하여 적들을 1.1/1.2/1.3/1.4/1.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60/95/130/165/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애니비아가 스킬을 재사용하면 얼음 덩어리가 일찍 폭발합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15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3/2초
- 1
- 2
- 3
- 4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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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 순으로 마스터하되,
는 4렙에 한 번 찍어주고, 8 또는 10렙 중 한 번 더 찍어줍니다.
: 기본콤보입니다. 로 짧은 시간 안에 우겨넣을 수도 있지만 E가 예전과 달리 투사체가 빨라서 삑사리가 잘 나기 때문에 사용할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 결정화를 이용해 냉기폭발의 적중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 기본 콤보 후 궁을 깔고 결정화로 시간을 번 뒤 동상을 한 번 더 날릴 수 있습니다. 솔킬을 노릴 때 와 연계하여 주로 사용합니다.
2레벨 결정화의 중요성
위에 서술했듯이 의 경우 중간에 2레벨을 찍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정글에서 싸울 때 2레벨을 찍어놨다면 대부분의 길목을 완전히 폐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추후 작성)
(추후 작성)
(추후 작성)
(추후 작성)
(추후 작성)
(추후 작성)
꾸준히 추가 및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의견 있으면 꼭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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