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엘리스 공략
엘리스, 거미 여왕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9) | 2473 | 마나 | 324 (+50.0) | 1174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25 (+1.75%) | 0.811 |
5초당 체력회복 | 5.71 (+0.6) | 15.9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0 (+4.5) | 10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15.3%
- 방어+4
- 체력+120.6
- 주문력+25.56
총 가격 : 11,374 IP
거미 여왕 (Spider Queen)
인간 형태: 엘리스의 스킬이 적을 맞히면 새끼 거미 한 마리가 생깁니다. 거미는 최대 2/3/4/5(궁극기 레벨에 따라 증가)마리까지 생성됩니다.
거미 형태: 엘리스가 새끼 거미들을 소환하여 근처 적들을 공격합니다. 기본 공격시에 12/22/32/42(+0.2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6/8/10/12(+0.08 AP)만큼 엘리스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새끼 거미가 재소환 되면 최대 체력을 회복합니다.
거미 형태: 엘리스가 새끼 거미들을 소환하여 근처 적들을 공격합니다. 기본 공격시에 12/22/32/42(+0.2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6/8/10/12(+0.08 AP)만큼 엘리스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새끼 거미가 재소환 되면 최대 체력을 회복합니다.
신경독 / 독이빨 (Neurotoxin / Venomous Bite)
마나 소모: 80/85/90/95/1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인간 형태: 대상 적에게 40/75/110/145/180 + 대상 현재 체력의 4(+0.03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거미 형태: 적 하나를 덮쳐, 60/90/120/150/180 + 대상이 잃은 체력의 8(+0.03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거미 형태: 적 하나를 덮쳐, 60/90/120/150/180 + 대상이 잃은 체력의 8(+0.03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위험한 새끼 거미 / 광란의 질주 (Volatile Spiderling / Skittering Frenzy)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인간 형태: 독을 품은 새끼 거미를 소환하면, 지정한 위치로 가서 근처에 적이 있을 때, 혹은 3초 뒤에 폭발하며 60/105/150/195/240 (+0.9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거미 형태: 새끼거미들이 5/10/15/20/25%의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사용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60/70/80/90/10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950)
거미 형태: 새끼거미들이 5/10/15/20/25%의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사용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60/70/80/90/10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950)
고치 / 줄타기 (Cocoon / Rappel)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인간 형태: 처음 적중한 적을 1.6/1.8/2/2.2/2.4초 동안 기절시키고, 은신 상태가 아닐 경우 위치를 드러냅니다.
(사정거리: 1075)
거미 형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이 공중으로 2초간 올라가며, 공격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적에게 다시 시전하면 하강해 덮칩니다. 적에게 하강한 후 5초 동안 거미 형태로 공격할 경우에 적용되는 추가 공격력 및 체력 회복량이 40/55/70/85/100% 증가합니다.
만약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지 않으면 최대 2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재사용하여 지정한 위치로 일찍 하강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사정거리: 750)
(사정거리: 1075)
거미 형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이 공중으로 2초간 올라가며, 공격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적에게 다시 시전하면 하강해 덮칩니다. 적에게 하강한 후 5초 동안 거미 형태로 공격할 경우에 적용되는 추가 공격력 및 체력 회복량이 40/55/70/85/100% 증가합니다.
만약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지 않으면 최대 2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재사용하여 지정한 위치로 일찍 하강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사정거리: 750)
거미 형태 (Spider Form)
재사용 대기시간: 3초
인간 형태: 엘리스가 위협적인 거미로 변신하여 근접 공격을 하며, 이동 속도가 25 증가하고 거미 형태 스킬을 사용하게 됩니다. 휴면 상태의 새끼 거미를 모두 소환합니다.
새끼 거미는 8/14/20/26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이 여럿인 스킬 공격에 대해서는 25%만큼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거미 형태: 엘리스는 인간 형태로 돌아가고 남은 모든 새끼 거미가 휴면 상태가 됩니다.
새끼 거미는 8/14/20/26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이 여럿인 스킬 공격에 대해서는 25%만큼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거미 형태: 엘리스는 인간 형태로 돌아가고 남은 모든 새끼 거미가 휴면 상태가 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엘리스가 갱가는 스킬 콤보는 대략 두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인간폼 진입」
평타 치시면서 적 라이너에게 근접하면서 를 날리면 보통 도주기나 플래쉬가 빠집니다.
보고난 후, 그 위치로 바로 빠르게 를 날리시고, 평평 치시면서, 잡아줍니다.
타워 어그로 먹었다면, 로 뒤쪽 미니언을 타고 어그로 빼주시면 됩니다.
「거미폼 진입」
보통 거미폼 진입은 거의 안합니다. 하지만 갱을 갈 라인을 미리 보고 계셨고, 각 라이너들끼리 딜교를 하다가
소강 상태인데 적 라이너가 딸피일때, 적 정글러 위치가 어느정도 예측 되서 들어가도 상관없다고 생각될때,
거미폼으로 들어가도 되는데요.
으로 진입 평 한 두대 치다가, 인간폼으로 다시 바꾼후 으로 마무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거리가 조금 멀다면 플래쉬+도 가능합니다.)
스킬 활용 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탈론
잘 안나오기는 합니다만, 자주 밴합니다. 탑으로 많이 나오는데 이놈이
6랩 이전에는 잡기 매우매우 쉬운데, 6랩 이후 궁켜고 라이너 암살후에, 벽타고 도망가는
탈론은 잡기 너무 힘드네요.
6랩 이전에는 잡기 매우매우 쉬운데, 6랩 이후 궁켜고 라이너 암살후에, 벽타고 도망가는
탈론은 잡기 너무 힘드네요.
블라디미르
(점화든 블라디미르일때) 일단 탑이든 미드든 나오면 갱 회피능력 너무 좋음.
라인 유지력이 좋고, 1코어 이후 마저가 상대적으로 적은 제가 느끼는 압박감은 매우 큽니다.
라인 유지력이 좋고, 1코어 이후 마저가 상대적으로 적은 제가 느끼는 압박감은 매우 큽니다.
자야
전 무조건 밴합니다. 깃털 딜도 상상이상이고, 궁으로 역 설계당하면 게임하기 매우
싫어지는...
싫어지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직스
용사 나오기전까지는 뚜까 패는데, 거의 동성장에 6랩이후면 인간폼으로 다닐때 조심.
고립 딜이 상상 이상이라, 적 정글 시야 먹은곳이 아니면 조심해서 들어갑시다.
고립 딜이 상상 이상이라, 적 정글 시야 먹은곳이 아니면 조심해서 들어갑시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