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0명
40% (4표)
10% (1표)
50% (5표)
[P2] 단크 미드 방관 자야 공략☆ 은 그만합시다. 원딜 자야 공략★
ex)
망했습니다. 그냥 원딜자야 가죠.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30 (+107) | 2449 | 마나 | 340 (+40) | 1020 |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58 (+3.9%) | 1.094 |
| 5초당 체력회복 | 3 (+0.75) | 15.75 | 5초당 마나회복 | 8.25 (+0.8) | 21.85 |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공격력 +0.95x9
방어 +1x9
마법 관통력 +0.63x3
공격 속도 +0.64%x6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관통력+1.89
- 공격 속도+17.34%
총 가격 : 8,601 IP
존중입니다. 취향해 주시죠.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애쉬-레오나 조합이면 추천드립니다.
관통상 (Clean Cuts)
스킬 사용 후 다음 3회 기본 공격이 경로에 있는 적을 모두 관통하고 6초 동안 유지되는 깃털을 남깁니다.
강화된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에게는 피해량과 적중 시 효과가 모두 적용되지만 나머지 적은 50%의 피해만 입습니다. 강화된 공격은 최대 5회까지 충전됩니다.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동시에 귀환할 수 있습니다.
강화된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에게는 피해량과 적중 시 효과가 모두 적용되지만 나머지 적은 50%의 피해만 입습니다. 강화된 공격은 최대 5회까지 충전됩니다.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동시에 귀환할 수 있습니다.
깃털 연타 (Double Daggers)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자야가 연타 공격을 가해 45/60/75/90/105 (+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깃털 두 개를 남깁니다. 두 번째 대상부터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깃 (Deadly Plumage)
마나 소모: 60/55/50/45/4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자야가 4초 동안 칼날 폭풍을 일으켜 공격 속도가 35/40/45/50/55% 상승하고 몇 차례의 기본 공격 시 추가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깃으로 강화된 공격에 적 챔피언이 적중당하면 1.5초 동안 자야의 이동 속도가 30% 상승합니다.
라칸이 근처에 있을 경우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죽음의 깃으로 강화된 공격에 적 챔피언이 적중당하면 1.5초 동안 자야의 이동 속도가 30% 상승합니다.
라칸이 근처에 있을 경우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깃부르미 (Bladecaller)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자야가 모든 깃털을 불러들여 각 깃털로 55/65/75/85/95 (+0.6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치명타 확률에 따라 (0.75) 증가합니다. 적이 3개 이상의 깃털에 맞으면 1.25초 동안 속박됩니다.
미니언 상대로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깃털에 맞을 때마다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하여 최소 10%의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 상대로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깃털에 맞을 때마다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하여 최소 10%의 피해를 받습니다.
저항의 비상 (Featherstor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자야가 공중으로 도약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잠시 후 원뿔 모양으로 공격을 가해 200/300/40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일렬로 깃털을 남깁니다.
자야는 공중에 뜬 상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야는 공중에 뜬 상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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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딜교 : W켜놓고 평QE (Q가 날아가는도중에 E쓰시면 Q가 날아갔다가 되돌아옵니다. 그 상태에도 3발맞아도 속박됩니다.)
라인클리어 : QW평E평
원콤 : REQW평 (보통 물몸들은 REQ에 죽을겁니다.)
스킬 활용 팁
평타 날아가는도중에 W를 쓰시면 평타가 맞고나서 W딜도 들어갑니다.
W켜놓으시고 때리시면 4발에 W효과가 들어가는데, 평타가 끝나실때쯤 W를 쓰시면 한발을 추가데미지 넣을수 있습니다.
ex)
E플하면 E가 플쓴자리로 돌아갑니다.
ex)
R플은 다 아시죠?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상황별
뭡니까 저 화살표ㅠ
죽음의 무도가 버프됐지 않습니까?
무슨상관이냐 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네 아무상관 없습니다.
하지만 장점을 말씀드려 보자면 자야의 스킬 E, 콤보 RE의 순간딜이 엄청납니다. 해보신분들은 알거에요.
그로인해 평타딜이 아닌, 물리피해(스킬)를 가하면 손실된 피 수급이 괜찮다는 겁니다.
이 아이템과도 시너지가 잘 맞는다 이거죠!
단점을 말해주자면 E,R은 반피 이상이 나가고 늦게 써야 한다는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리
E 좀 맞추고싶다
야스오
E 쓰려는 타이밍에 뒤에다가 장막써버리면 답없습니다.
방관 자야의 핵심은 E의 딜인데 말이죠.
방관 자야의 핵심은 E의 딜인데 말이죠.
탈론
E 못썼는데 궁으로 은신하면 답없음
밴이답
밴이답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위스티드 페이트
골카씹고 라인밀어버리면 로밍가기도애매하고
갱만 안당하면 쉬운편입니다.
갱만 안당하면 쉬운편입니다.
피즈
설명 안해도 알죠?
야스오
장막으로 뒤를 막는 야스오는 아직 보지못했습니다.
Q랑 R으로 장막을 유도한뒤 패시브로 깃털 날려놓고 E로잡으면 됩니다.
Q랑 R으로 장막을 유도한뒤 패시브로 깃털 날려놓고 E로잡으면 됩니다.
결론 : 야스오는 과학이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수정하면서 챔피언별 라인전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0명
40% (4표)
10% (1표)
50% (5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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