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7) | 2449 | 마나 | 340 (+40) | 102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58 (+3.9%) | 1.094 |
5초당 체력회복 | 3 (+0.75) | 15.75 | 5초당 마나회복 | 8.25 (+0.8) | 21.85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관통력 +0.63x3
- 공격 속도 +0.64%x6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관통력+1.89
- 공격 속도+17.34%
존중입니다. 취향해 주시죠.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강화된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에게는 피해량과 적중 시 효과가 모두 적용되지만 나머지 적은 50%의 피해만 입습니다. 강화된 공격은 최대 5회까지 충전됩니다.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동시에 귀환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죽음의 깃으로 강화된 공격에 적 챔피언이 적중당하면 1.5초 동안 자야의 이동 속도가 30% 상승합니다.
라칸이 근처에 있을 경우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미니언 상대로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깃털에 맞을 때마다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하여 최소 10%의 피해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자야는 공중에 뜬 상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딜교 : W켜놓고 평QE (Q가 날아가는도중에 E쓰시면 Q가 날아갔다가 되돌아옵니다. 그 상태에도 3발맞아도 속박됩니다.)
평타 날아가는도중에 W를 쓰시면 평타가 맞고나서 W딜도 들어갑니다.
뭡니까 저 화살표ㅠ
죽음의 무도가 버프됐지 않습니까?
무슨상관이냐 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네 아무상관 없습니다.
하지만 장점을 말씀드려 보자면 자야의 스킬 E, 콤보 RE의 순간딜이 엄청납니다. 해보신분들은 알거에요.
그로인해 평타딜이 아닌, 물리피해(스킬)를 가하면 손실된 피 수급이 괜찮다는 겁니다.
이 아이템과도 시너지가 잘 맞는다 이거죠!
단점을 말해주자면 E,R은 반피 이상이 나가고 늦게 써야 한다는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방관 자야의 핵심은 E의 딜인데 말이죠.
밴이답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갱만 안당하면 쉬운편입니다.
Q랑 R으로 장막을 유도한뒤 패시브로 깃털 날려놓고 E로잡으면 됩니다.
결론 : 야스오는 과학이다
수정하면서 챔피언별 라인전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